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 1
퍼엉 글.그림 / 예담 / 2016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Eunju's Book] 퍼엉 작가님의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라는 제목의 일러스트북을 읽었어요 !! 감상했습니다 :) 사랑과 따뜻함과 훈훈함과 간질거림을 느낄수 있는 봄바람이 살랑거리는 마음을 만들어 주는 책이예요 !!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서 기분 좋은 순간들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예쁜 그림이 가득한 책이라 추천드립니다. !! 


구독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재밌게 시청하시길 바래용 !


* 서평단을 통해서 도서 지급받은 후기 입니다.

---------------------------------------

퍼엉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의 책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____래 의 리뷰 입니다. :) 


후후 뭐랄까 나라요시모토 책 이후로 그림으로 소유욕을 불러일으킨 책이다. 


사실 이 그림중 한 6장정도를  페이스 북에서 먼저 보았었고, 

그날도 무심코 여러가지 컨텐츠 중에 손으로 쓸어내리면서 보다가 내 손을 멈추게한 그림들이였다. 


뭐랄까 따뜻하고 지금 내가 겨울에 따뜻한 실내에서 핫쵸코를 먹는 기분이라고 해야하나, 

정말 스윗함이 물씬 느껴졌었다. 나뿐만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랬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팬도 엄청 많은것 같았다. 그때의 라이크 수도 상당했었고...


그런데 그 그림을 묶어서 책으로 나왔다. 

책은 일러스트레이션들을 모아놓은 책이기때문에 촤라락 넘기면서 한장 한장 보면 30분이면 다 읽을 수 있다. 


나는 오늘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에서 읽었는데 혼자만의 사랑스러운 시간이였다. 




책에서 좋았던 그림들은 

Tea time, 

해질녘 생각,

누워서2,

가필드 목욕을 시켜요,

도서관,

별을 구경해요,

소소한잡담,

친구들이 놀러왔어요


으앙 너무 귀여웠다. 


책에 나오는 그림과 그 옆에 한 두 문장, 혹은 그림의 등장인물 그여자 그 남자의 대화가 써있는데 ㅋㅋ 꿀떨어지기도 하면서 밀당할때 선물하면 무심한듯 스윗함을 강조할 수 있지 않을 까 싶다. ㅋㅋ

직장에서 마음이 팍팍하고 힘들때 3분이라도 정신적 도피를 위해 사랑스러운 책인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