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왕 GO 8 급식왕 GO 8
급식왕 지음, 서후 외 그림, 최재연 글, 박병규 감수 / 샌드박스스토리 키즈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 유명한 유튜브 급식왕!!!


책으로도 나왔다.


이번이 벌써 8권이다.


표지는 구구쌤이다~ 귀여워



책도 주 독자인 어린이들을 위하여


180도로 완전히 펼칠 수 있는 하드재질로 만들어져서


책을 완전히 펼쳐서 읽어도 구겨지지않고 너무 좋다.​​




이번 급식왕 8권을 구매하면 안에 


구구쌤과 초아 포토 카드도 들어있다.


꺄 ~




급식왕은 아이들이 일상에서 겪는 일상 얘기가 많다.


그 중에서도 학교생활이 주 무대라서


아이들이 더 공감하고 좋아하는 것 같다.


읽으면서 '나도 학교에서 이랬는데~'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기도하고 



중간중간 학교 예의범절과


착한 어린이의 팁이 등장해서


보면서 예절을 학습하는 효과도 있다.






이번 급식왕 8권에서 돋보였단건


혈액형별 성격과 모습이 다르다는 부분이었는데 


정말 재미있게 구성되었다.



A형 B형 O형 AB형에 따라


아이들이 공부하는 방법도 다르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가가는 방법이 어떻게 다른지를 상황별로 보여준다.


보다보면서 공감도 되고 엄청 진지하게 빠져드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개그도 좋아하지만 흥미로운 주제도 많이 나와서


아이들이 집중하게 만드는 마법의 책.


덕분에 한 시간은 조용히 보낼 수 있었다. ㅎㅎ






또 학교에서 급식 소동이 벌어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나오고



마지막에는


학교에서 내가 먹고 싶은 급식 메뉴를 


직접 정해보는 시간이 나오는데 



단순히 메뉴를 고르는 것에 그치지않고


선정한 이유까지 말해보도록 하는 꼼꼼한 구성이라


아이들의 주장과 근거까지 다루며


생각하는 시간을 많이 갖게 해줘서 좋았어요.




맨 뒷장을 보면 급식왕 9권 스포도 있는데요


9권에서는 급식 요리 대회가 열리고


즐거운 체육 시간도 다룬다고 해요.



그리고 숙제를 내주는 학교 선생님들의 유형도


다양하게 살펴볼 예정인데


개성만점 선생님들이 워낙 많아서 벌써 기대돼요. 



과연 140만 학교 유튜버답게 


아이들을 사로잡은 학교생활과 개그코드가 


아이들하고 잘 맞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읽으면서 너무 좋아했어요.



순간 집중력이 팍 올라갑니다.


앞으로의 시리즈도 기대돼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