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수학 4-1 (2016년) 초등 셀파 해법 (2016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5년 11월
평점 :
품절


작년에는 우등생해법시리즈로 공부를 했었어요

우등생해법시리즈도 좋았지만 이번 학기에는 유형문제들을 접해주고자 셀파해법으로 선택을 했어요

교재를 보자마자 역시 잘 선택을 했다 싶었어요!!
학기중교재로 선택을 했는데 살짝 선행을 해서 진도를 나가볼려구요

셀파해법수학에는 학습플래너가 있어서 학습플래너에 맞추어 진도를 나가다보면 12주면 끝낼 수 있어요

학습플래너가 있으니 제가 따로 정해주지 않아도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해지니 좋더라구요


4학년 1학기 1단원에서는 큰 수에 대해 배워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가장 큰 수는 무엇일까요?' 라는 질문으로 호기심을 일으켜주네요

세계의 큰 수들에대해 알려주며 등장인물의 대화로 읽는 재미도 주네요

재미있게 읽고 상식도 키워갈 수 있는 부분이예요


셀파해법수학의 특징은 네모칸을 채우면서 개념을 알아가도록 되어 있어요

네모칸을 채우며 익힌 개념을 스스로 정리해보도록 되어 있답니다

개념공부를 하고나면 개념확인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해볼 수 있어요

셀파해법수학은 기본문제보다는 유형문제가 더 많아요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접해보며 실력을 키우기에 좋답니다


셀파해법수학에는 오답피하기가 있어요

셀파특강으로 잘 나오는 유형문제를 공략하여 유형문제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점이 특징이예요

동영상까지 특강으로 제공해주고 있어서 막히는 부분도 술술 풀어갈 수 있어요


간혹 많이 어려워하는 문제도 있지만 응용다지기 문제를 풀고나면 실력이 한층 더 높아지는것 같더라구요

특히나 풀이과정까지 적는 서술형문제도 있어서 서술하는 방법도 터득해갈 수 있어요


4학년부터는 셀파해법수학으로 문제를 풀고나서 스스로 채점까지 자기주도학습을 하고 있어요

셀파해법수학이 좋은 점은 다른 교재에서는 볼 수 없는 학교 선생님, 학원 선생님들의 개념 설명과

노하우가 담겨있어서 틀린 문제도 스스로 살펴보기 좋더라구요

셀파해법수학으로 공부하여 4학년에도 만점맞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