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만 따라하면 Writing 된다 3 초등 21일만 따라하면 시리즈
신수정.장희정.배정연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엇그제 21일만 따라하면 Writing 된다 2권을 마무리하고 3권을 시작했어요

3권에서는 더 재미있는 주제가 등장하길 바라며 시작이니만큼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을 했답니다
21일만 따라하면 Writing 된다 3권 1일차에서는 내친구 소개하기예요

주어진 그림을 보며 보기에서 단어를 찾아 적고 문장으로도 만들어볼 수 있어요
앞장에서는 My friend 로 문장을 만들었다면

문장만들기에서는 My friend 대신에 친구들의 이름이 들어가네요
문장 확장하기에서는 ~했을때 인 when을 넣어 새로운 문장을 만들어 볼 수 있어요

예문을 통해 어디에 들어가야하는지는 알겠는데 뒤에 나오는 이름을 보고 대명사로 바꾸는 부분에서는

She인지 He인지 헷갈리는 모양이예요

아무래도 외국인 이름이 친숙하지 않아서 그런것 같은데 크리스의 경우 저는 남자같다고하니 건이는 여자같다며 She로 바꾸었어요

본인 생각이 그렇다고하니 맞는거겠지요
글을 완성해봐요에서는 내 친구를 소개하기예요

마지막에는 진짜 나의 친구를 소개해보는 코너가 있는데 건이는 수창이가 좋은가봅니다

단어들은 앞에서 배운 단어들을 활용했더라구요

그래도 이만큼 활용한것을보니 부듯해지네요

 

디딤돌의 21일 시리즈는 21일만 매일 반복하면 무엇이든 습관이 된다는 '21일의 법칩'을 적용하여

공부 습관을 기르면서 영어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구성된 초등 영어시리즈예요


홈스쿨 영어교재를 찾고 계신다면 적극 권장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