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만 따라하면 Writing 된다 2 초등 21일만 따라하면 시리즈
신수정.장희정.배정연 지음 / 디딤돌 / 201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대비를 위해 영어홈스쿨 교재로 디딤돌의 '21일만 따라하면 Writing 된다로 시작을 했어요

1권에 이어 2권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오늘 마지막을 찍었답니다

디딤돌의 21일 시리즈는 21일만 매일 반복하면 무엇이든 습관이 된다는 '21일의 법칩'을 적용하여

공부 습관을 기르면서 영어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구성된 초등 영어시리즈예요
21일차에서는 위대한 인물이 등장을 해요

위인전으로 이미 접하여 알고 있는 위인들이라 더 친숙해하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세종대왕이 제일 반갑다고하네요...ㅎㅎ
초등영어 '21일만 따라하면 WRITING 된다'는 단어를 써 봐요-기본 문장 만들기-문장 확장하기-글 완성하기의

4단계 쓰기 학습법을 통해 글쓰기의 기본기를 훈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내 마음대로 연결하여 나만의 문장을 만들어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예요
기본 문장을 가지고 추가를 하여 문장을 확장하는 법을 배워요

예시문을 보고 어디에 어떻게 바뀌었는지를 살펴보며 익힐 수 있답니다

문장 아래에는 우리말로 풀이가 되어 있는대요

쓰고 읽기를 반복하면서 문장이 어떻게 활용이되는지 배울 수 있답니다
글을 완성해봐요에서는 스티브잡스에 대한 내용을 완성해보도록 되어 있네요

스티브잡스에대해 인터넷으로 검색을해보더니 스마트폰으로 유명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되어 있어요

그리고 그의 업적에 적어주었네요...ㅎㅎ

 
21일시리즈로 꾸준히 학습을 하다보니 영어에 대해 좀 더 깊이있게 알아가는 느낌이예요

자연스레 단어공부도되며 문법공부도 되더라구요

'21일만 따라하면 Writing 된다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