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초등 6-2 (2017년용)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2017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5년 5월
평점 :
품절


다양한 상식을 함께 배워갈 수 있는 디딤돌의 스토리텔링 수학문제집.

깜찍한 아이들의 모습에 더 친금감이 가네요

6학년인 큰아이도 디딤돌의 스토리텔링수학으로 스토리 문제를 읽고 문제를 해결해가는 과정을 배우고 있어요

긴 문장의 문제만 등장하면 어려울꺼라는 생각에 겁부터 먹고 남겨놓기 일쑤였는데

스토리텔링수학으로 문제푸는 요령을 알게되니 자신감이 생기나봐요
문제마다 다양한 스토리가 담겨 있는데요

한 문제 한 문제 읽는 재미가 있어요

문제만 본다면 정말 어렬울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데

스토리를 읽고 단서를 찾아 해결해가는 방법을 알려주니 어렵지는 않답니다

문장 속에 숨어 있는 단서만 찾으면 아주 쉬운 문제더라구요
디딤돌 스토리텔링수학에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가 등장해요

마트에서 높게 쌓여진 물건을 한 번 쯤은 지나가다가 본 적이 있을텐데요

실생활과 연계된 문제가 등장하니 문제를 풀 새각보다는 반가움이 더 큰가봐요...ㅎㅎ

수학은 어려운 과목이 아니라 실생활 그 자체였네요
디딤돌의 스토리텔링수학은 배경지식도 함께 쌓아갈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예요

동화 연계형, 자료 제시형, 실생활 연계형, 교과 연계형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 속에 지식이 담겨 있어요

문제도 풀고 배경지식도 쌓고 일석이조랍니다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접해보고 실전 다지기 문제로 실력을 키울 수 있어요

1단원은 쌓기 나무로 배우는데 처음에는 이해도 못하더니만

디딤돌 기본문제로 개념을 익히고 스토리텔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까지 배우니

지금은 척보면 알겠는 모양이예요
밑줄을 그어 단서를 찾아 놓으니 긴 스토리에서 문제가 눈에 쏙 들어오나봐요

스토리에서 문제를 찾을려니 읽는데 시간이 쫌 걸리지만 복잡한 계산 문제는 아니어서 쉽게 답이 나오더라구요

문제를 읽고나서 상식을 알가가는 재미도 쏠쏠한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