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3-2 (2015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5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매일 꾸준히 학습하기에 벌써 5단원에 진입을 했어요

너무 앞서가는 선행은 좋아하지 않지만 꾸준히 하기에 벌써 5단원을 풀기 시작하더라구요

수업은 아직 1단원 진행중인데 우등생해법수학으로 공부해서그런가 쉽다고하네요

학교에서 배우는 것만으로도 충분할것 같다고 합니다...ㅎㅎ
평소 교과서를 학교에 두고 다니기에 교과서를 볼 일이 거의 없어요

그런데 오늘은 왠일로 수학교과서를 가지고 왔더라구요

​우등생해법수학이 교과서와 연계가 잘되어 있다고 하기에 직접 비교를 해보았답니다
교과서 속의 그림이 우등생해법수학에도 똑같이 있어 눈이 번쩍 띄였어요

스토리도 같다보니 아이도 신기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만 비슷하겠지하며 다른 단원들도 살펴보았어요

역시나 같은 스토리로 되어 있으며 개념을 말풍선에 담아 이야기형식으로 알려준답니다

개념이 쏙쏙 들어와요
교과서의 단원별 스토리와 똑같은 내용으로 스토리텔링 개념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맘에 들어요

교과연계가 잘되어 있으니 한 번 더 학습할 수 있어 복습도 되는것 같아요

우등생 해법수학이 교과서보다도 개념이해하기 좋은 점은 바로바로 이야기형식의 스토리텔링으로 알려주기 때문이예요

중요한 부분에는 색으로 표시해주어 눈에 띄다보니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스토리텔링 개념학습 아래부분에는 한 번 더 교과서 개념을 정리해 놓아 개념정리를 할 수 있답니다

교과서 중심의 문제들을 풀어보며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는것 같아요

스토리텔링 개념학습, 교과서 익힘책문제, 기출문제, STEAM문제, 학교시험 서술형 문제 등

다양한 문제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시험대비하기도 좋네요

우등생해법수학으로 교과서와 연계해서 열심히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