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3-2 (2015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5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우등생해법수학은 스토리텔링으로 단원의 개념을 알려주어요

학습 주제에 따라 스토리텔링으로 배울 내용을 알아보고 교과서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교과서의 단원별 스토리와 똑같은 내용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교과서로 공부할 때 어디서 많이 본것 같은데~~~할것 같아요...ㅎㅎ

스토리텔링 개념학습을 통해 개념학습을 알고

교과서 개념정리를 통해 한번더 학습할 수 있어요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주니 좋아요 

방학 중 가장 잘한것이 있다면 우등생 해법수학을 꾸준히 하고 있다는 점이예요

오전에 문제를 풀고 저녁 때는 스스로 체점하며 틀린 부분도 알아가요

아직 배우지 않은 부분이라 살짝 어려워하지만 문제가 어렵지 않다보니 그래도 맞은게 더 많네요...ㅎㅎ

낱권으로도 좋지만 저흰 해마다 세트로 구입해요

수학 뿐만아니라 다른 과목도 중요하잖아요^^

교과서와 연동이 잘되어 있는 우등생 해법시리즈!!

교과서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문제집이라 선행은 물론 학기중 교재로도 정말 좋아요​

스토리텔링 개념학습, 교과서 익힘책문제, 기출문제, STEAM문제, 학교시험 서술형 문제 등 다양한 문제들을 만나보며

학교에서 수시평가를 시행하기에 두려움없는 3학년 2학기 시험을 대비할 수 있어요 

개념부터 실력까지 한 권이면 모두 해결이네요

우등생 해법수학으로 공부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