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사랑콩과 함께 사랑을 만나요 1 - 가족을 사랑해요 사랑이, 사랑콩과 함께 사랑을 만나요 1
페리테일.삼성생명 지음 / 시공사 / 2012년 12월
평점 :
절판


 

 

삼성생명에서 이런 책이나오다니 혹시 삼성생명 홍보책자 아닌가 싶었어요

그런데 책을 보다보니 삼성생명에 대한 홍보는 하나더 없더라구요...ㅎㅎ

이 책은 웹툰 작가로 유명한 페리테일이 삼성생명과 함께 작업을 하며 만든 책이라고해요

아이들이 삶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사랑의 가치를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도록 만화로 되어 있어요

 

 

 

 

 

 

일상에서 마주치는 이야기들로 가족과 이웃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았답니다

가장 근본이 되는 이야기인데 그동안 우리가 잊고 지낸게 아닌가 싶어요

순수함이 느껴지는 그림에 사랑콩이라는 케릭터까지 동심으로 돌아가게 해주네요

아이가 직접 꾸며보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책을 보다가 엄마를 위한 케이크를 꾸며보았어요

너무도 맛있게 생겼지요?

케이크 꾸미기를 하면서도 이거 너무 맛있게 생겨서 엄마 주기전에

자기가 다 먹을것 같다는 농담도 하더라구요...ㅎㅎ

 

성폭력에 묻지마 폭행에 점점 더 각박하고 무서워지는 세상이 되어가는것 같아요

 이웃은 물론, 가족까지도 믿을 수 없는 세상이라고하여

우리 아이들이 사랑을 할 줄 모르는 자기만 아는 사람으로 가르친다는 것은 아닌것 같아요

그래도 약간의 희망을 품고 아이들에게 바른 성품을 알려준다면

비록 지금은 험악하다고 할지라도 아이들이 어른이 된다면 살기 좋은 믿을 수 있는 세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들의 인성동화로도 참 좋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