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사회 4-1 - 2013년 완자 초등 사회 2013년-1
비유와상징 엮음 / 비상교육 / 201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쉬워보이면서도 막상 시험을 보면 점수가 안나오는 과목이 사회랍니다

남아임에도 불구하고 사회를 왜그리 어려워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사회를 더 탄탄히 잡아줘야겠다고 생각하고 사회책도 들이고 만만의 준비를 하는 중이랍니다

사회를 대비할 완자 사회도 미리 만나보았어요

완자는 한 권으로 예습,진도 ,복습,피드백까지 할 수 있도록 잘 되어 있다는 점이 좋아요

교재 한 권으로 예습은 물론 복습까지 할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체계적으로 풀 수 있도록 계획표가 짜여 있어요

그날그날 풀어야 할 분량이 많지 않아 질리지 않게 잘 나누어져 있는것 같아요

교재마다 제공해준 진도에 맞추어 하다보니 정말 편하더라구요

그날 학습을 마치면 스티커를 붙이며 마무리를 할 수 있답니다

하루하루 늘어가는 스티커를 보며 학습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것 같아요

 

 

 

 

 

교재 속의 또 다른 부록이 들어 있어요

바로 숙제 도우미랍니다

아직까지는 조사해오라고 하는 숙제가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4학년이 되면 3학년 때랑은 또 달라지겠지요?

숙제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 뿐만 아니라 요점  정리로도 사용하기 좋은것 같아요

 

 

 

 

 

완자 사회의 예습은 사진으로 보여주고 있어요

완자의 장점이라면 사진자료가 선명하고 풍부하다는 점이랍니다

사회과목이라 사진으로 보여주는게 많은데 사진이 또렷해서 알아보기 좋답니다

 

 

 

 

공부할 내용을 알려주며 만화를 통해 주요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어요

만화로 된 개념 눈뜨기를 통해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어요

실생활과 밀접한 통합적인 문제로 되어 있어 문제를 푸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3학년 때 처음 사회 교과서를 보고 사회는 용어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어요

용어를 모르니 모르는 문제가 과반수이고 정답을 맞춰보면 죄다 작대기뿐이니 이래서 용어들을 알려줘야겠구나 했지요

또 학기 초에는 선생님께서 사회 용어에 대해 알아오라는 숙제를 내주셨었어요

그만큼 사회에 있어서 용어는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용어를 알면 반은 아는것과 마찬가지인데 재미있게 용어를 알아갈 수 잇는것 같아요

 

 

 

 

진도부분의 개념을 알려주는 부분이랍니다

개념 설명을 알기 쉽게 정리하여 알려주고 있어요

중요한 부분은 색으로 표시해주어 알아보기 쉽도록 해주었네요

또 기본 다지기를 통해 개념을 확인할 수 있어요

 

 

 

 

복습으로 유형익히기와 실력쌓기 문제가 있어요

유형별로 정리된 문제를 풀면서 자신이 어떤 부분에 부족한지 알아갈 수 있답니다

실력 쌓기 문제를 통해 자신이 알고 있는지 찍은 문제인지 체크하도록 되어 있어 파악하기 쉽네요

 

 

 

대단원이 끝나면 복습으로 단원 정리를 해주어요

네모캄 채우기를 통해 다시 한 번 중요 개념을 알아갈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단원평가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평가해볼 수 있답니다

 

 

 

신유형문제와 서술 논술형 문제도 있어요

문제 유형을 분석해주어 자신이 부복한 부분이 무엇인지를 알아갈 수 있는것 같아요

 

 

 

단원의 마지막에는 내실력 진단 및 피드백이 있어요

문제를 풀고 체크해두었다가 다시 볼 때 쉽게 볼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모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시험대비완자로 시험때마다 따로 문제집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사회 시험대비완자에는 선생님의 쪽집게 강의가 있어요

선생님이 뽑은 핵심정리가 있어 시험 전에 다시 한 번 훌터보기에 좋겠더라구요

문제만 있다보니 조금 아쉬웠는데 내용이 요약,정리되어 있어 시험보기 전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