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 김수영이 만난 25개국 365개의 꿈
김수영 지음 / 웅진지식하우스 / 2012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몇일 전에 우연히 아침 방송을 보았어요

채널을 돌리다가 딱 걸렸는데 꿈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어떤 연예인일까 궁금하고, 대체 얼마나 유명하길래 방송에까지 나와서 꿈이야기를 하는 걸까 궁금하여 보았답니다

보다보니 점점 그녀의 매력에 빠져들게되더라구요

같은 여자이지만 정말 대단하다,존경스럽다는 말이 저절로 튀어 나왔답니다

 

이렇게 책도 냈더라구요

이것도 많은 꿈 중에서 하나일까? 그런 생각이 들었는데 책을 보자마나 무언가가 나를 끌어당기는 힘이 느껴졌어요

그게 아마도 꿈이 아닐까?

 

어렸을 때는 너의 꿈이 무엇이니? 라는 질문을 많이 받아보지만 커서는 정작 듣기 어려운 소리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나의 꿈은 무엇이었던가...지금 나의 꿈은 무엇인가...

나는 지금 무엇을 위해 살고 있는지,,,살아 있기에 그냥 살고 있었던게 아닌지...

이 책의 제목을 보고는 나에게 던지는 몇가지 질문이 떠오르더라구요

답은 생각이 안나고 꿈을 생각하고 하나하나 실천해가는 그녀의 모습이, 삶이 왜이렇게 부럽던지요

 

책에서는 그녀가 일년동안 25개국을 돌며 365명에게 '당신의 꿈이 무엇입니가?' 라고 질문을 하며

그들의 꿈과 함께 그간 있었던 이야기들을 들려준답니다

 

인도 영화를 좋아해 무작정 인도 배우가 되고 싶다고 떠나 꿈을 이루는 모습

최고의 배우가 되는 것이 목표가 아닌 꿈을 세우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여 노력하는 모습에서

그 꿈이 더 빛을 발하지 않나 싶어요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을 개척해가며 꿈을 세우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당신.

또 다른 꿈을 키우고 주변 사람들에게 꿈을 나누어주는 김수영씨.

당신의 모습이 정말정말 존경스럽네요

저도 당신의 꿈의 씨앗을 받아 잘 싹틔워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