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3-2 - 2012 완자 초등 2012년-2 17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2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이 다가오네요

내일 기말고사만 끝나면 바로 2학기에 접어들텐데 방학동안 룰루랄라 놀수만은 없지요

특히나 올 여름방학에는 급식실의 공사로 인하여 2주나 더 길어졌답니다

방학동안 선행좀 해볼까 하여 선택한 교재가 바로 완자네요

3학년되니 셋트로 사지만 다른 교재도 있어 우선 가장 중요한 과목인 국어와 수학을 장만했답니다

 

완자문제집의 진행과정이에요

예습-진도-복습-평가-피드백

사실 피드백이 뭔지도 몰랐는데 1학기 때에 처음 접해서 알게되었지요

피드백을 사용하니 정말 좋긴좋더라구요

 

 

 

교재가 이렇게 두껍네요

너무 두꺼워 질리지 않을까 햇더니 세부분으로 나눌 수 있더라구요

에진복완자와 시험대비완자, 정답치해로 깔끔하게 분리가 된답니다

 

 

 

 

 

 

수학동화 선신화 방안에 맞추어 수학동화 스토리텔링이 구현되었으며

또한 서술형 문제가 강화되었다고합니다

 

완자선생님의 케릭터도 탄생했네요

이번에 처음 만나보는것 같은데 잘부탁 드립니다~~꾸벅~~

 

 

 

 

 

완자 계획표에 맞추어 공부하고나면 완성 붙임딱지를 붙여 체크를 해요

그날그날 해야할 몫을 계획표를 세워 정리해주니 따로 게획을 세우지 않고도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것 같아요

 

또한 단원평가 진단지가 있는데 틀린 문제를 표기에 두었다가 다음에 다시 찾아보기 편하게 피드백을 할 수 있답니다

체크할 때는 번러로울지 몰라도 오답노트보다 훨씬 편리하고 좋은것 같아요

 

 

 

 

 

 

 

 

기본 문제를 풀며 학습에 자신감을 주는 준비학습

그리고 수학동화 선신화 방안에 맞추어 수학동화 스토리텔링이 구현된 부분이 눈에 들어오네요

이제는 더이상 계산만 하는 수학의 시대는 끝났지요

이야기를 통해 식을 세우고 문제를 해결해야하니 아이들이 가장 어려워하면서도 필히 접해봐야하는 부분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완자에 이렇게 준비되어 있네요

 

 

 

 

 

 

진도부분은 교과서와 익힘책 위주의 문제로 되어 있어요

완자샘의 생생한 강의로 어려운 교과서 개념도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어요

완자샘과 개념을 정리하고 교과서 활동으로 다시한번 개념을 익혀 완벅하게 하도록 해주네요

 

복습부분은 실력문제와 응용문제 서술형문제가 있답니다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는 한번 더 풀어서 완벽하게 익히도록 되어 있어요

 

마지막으로 단원평가 문제를 풀고 피드백을 통해 부족한 부분은 개념부터 다시 학습하도록 해주네요

츨린문제는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보고 짚어볼 수 있다고합니다

 

붙임딱지가 들어 있답니다

자료정리를 학습하면서 붙임딱지를 이용해 마무리를 할 수 있어요

 

 

 

 

 

완자샘 캐릭터의 정리요약!

곳곳에 완자샘이 등장하여 이야기해주네요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살짝 힌트를 주기도하고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라 완벽하게 익히라고 충고도 해주네요

 

 

 

 

 

 

 

모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시험대비완자로 시험때마다 따로 문제집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시험대비완자도 기초력다지기편과 시험에 잘 나오는 유형, 단원평가로 되어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정답친해

꼼꼼한 해설덕분에 체점하기도 편리하고 틀린 문제를 설명해주기에도 좋더라구요

 

 

완자는 기초력 다지기에 정말 좋답니다

중간 단계의 문제들 중점이 아닌 기초적인 문제들이 많아 기초식력을 쌓아가기에 좋더라구요

2학기에도 완자로 열공해보자꾸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