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붙여요 자신만만 놀이왕 2
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11년 11월
평점 :
품절


오늘은 주말이고하니 분위기상 마구 찢는게 좋을것 같아 내맘대로 붙여요를 해보았어요

왜 자신만만 놀이왕일까 궁금했는데 받아보니 알겠더라구요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내 맘대로 꾸미니 창의력에 좋을것 같더라구요

 

 

주자마자 너무도 신났어요

평소에 종이 찢으면 혼나는데 마구 찢으라하니 얼마나 좋아하는지...

전에 광고지 찢기를 했을 때는 처음이라 얼떨떨 했는데

오늘은 두 번째라 그런가 공부상 앞에 착하니 앉고 말도 잘 듣더라구요

 

처음에 종이를 주고 찢으라하니 찢지를 못하네요

종이가 색종이보다 약간 두껍기도 하고 위에서 내려서 찢어야하는데 옆으로만 잡아당기니 찢어질리가요

제가 약간 찢어주어 틈을 주고는 찢으라고 했답니다

할때마다 찢어주기도 번거로워 몇군데 틈을 내주었는데

한 번에 다 잡고 찢어버리네요...ㅠ

 

 

 

열심히 종이 한 장을 찢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붙이기를 해야지요

풀칠 살짝하여 새에다가 척!!

새를 꾸며주는 활동이랍니다

 

 

 

 

새 꽁지깃털도 만들어주고

내맘대로 붙이는거라 간섭을 전혀 하지는 않고 약간 했어요..ㅎㅎ

풀칠 제대로 하라구요..ㅋㅋ

 

 

 

 

옆 페이지에는 생의 꽁지 깃털을 꾸며주는 활동이었어요

알록달록 예쁘죠?

 

자신만만 놀이왕.

칠판 육아법과 함께 창의력과 활동에 자신감을 줄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37개월 아이랑 매일 뭐하며 놀아줘야하나 고민하는데 너무도 잘 만난것 같아요

아이들과 뭐하고 놀아줄지 고민하시는분들께 적극 권하고 싶네요

다른 한 권인 '내 맘대로 접어요'도 아이들이 접기 쉬운 방법으로 알려주던데 정말 좋은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