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그림책 1 : 아기 타르보사우루스 점박이 3D극장판 점박이 : 한반도의 공룡
이용규 외 글, 올리브 스튜디오 외 그림 / 웅진주니어 / 2012년 1월
평점 :
절판


점박이를  통해 공룡사랑에 다시 불이 붙었네요

오늘도 오자마자 점박이를 보겟다고하더라구요

중간부터 보더니 앞 이야기도 궁금한지 오늘은 1편을 보았답니다

1편의 내용은 점박이 타르보사우르스의 어린시정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점박이의 인생 이야기 들어보세요

 

 

 

보름달의 기운을 받고 태어난 점박이

타르보사우르스 가족의 막내랍니다

영화의 장면이 그대로 책속으로 들어왔네요

3D의 입체적인 커다란 사진에 더 흥미롭게 볼 수 있는것 같아요

 

 

 

 

타르보사우르스 점박이 가족은 최고의 사냥꾼이에요

가족들이 작전을 짜서 함께 사냥을 하지요

점박이도 언젠가는 멋진 사냥꾼이 될 꿈에 부풀어 있답니다

 

이 숲에 또다른 사냥꾼이 나타났어요

점박이 엄마한테 한쪽 눈을 잃고 쫒겨났던 애꾸눈 티라노사우르스랍니다

점박이 엄마한테 혼나고도 끊임없이 점박이 주변에 나타나는 것을 보면 엄청 질긴 놈인가보네요

애꾸눈이 벼랑 아래에 있는 안킬로사우르스를 노려보고 있어요

애꾸눈이 바위를 밀어 야비하게 사냥에 성공하네요

 

 

 

어느덧 점박이도 함께 사냥에 나왔어요

아기 점박이는 용감함을 보여주기위해 엄마말도 듣는둥 마는 둥 하네요

점박이가 사냥감을 향해 달리자 친타오사우르스는 어린 점박이를 오히려 공격하려하네요

그런데 저 뒤편에서 카로노사우르스 무리가 달려오네요

무리를 몰아댄느 건 바로 애꾸눈!

점박이는 무리에 휩쓸려 떠밀려 갔어요

친타오사우르스가 넘어지며 점박이를 덮치려고하자 형이 몸을 날려 비참하게 밟혀 버렸어요

 

 

 

 

 

어느새 점박이의 누나들이 있는 곳까지 다가와 도망칠 사이도 없이 앙덜어지로 떨어지고맙니다

실의에 빠진 엄마

그때 엄마의 눈앞에 애꾸눈이 나타났어요

 

 

 

 

엄마는 온 힘을 다해 애꾸눈과 싸우지만 다리를 다쳐 애꾸눈을 당해내지는 못했어요

눈앞에서 가족의 죽음을 지켜 본 점박이

점박이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아이 덕에 2권을 먼저보아 미리 알고 있는터라 긴장감은 덜하지만 재미있네요

1권부터 보았더라면 2권이 발리 보고싶었을것 같아요

헷갈리느 ㄴ공룡들의 이름으 ㄹ어찌나 잘 알고 있던지요

입에서 술술 나오는게 마냥신기하네요

저는 그게 그거같고 끝에 사우르스만 기억이 나는구만...ㅠ

 

이 책이 기존의 공룡에 대한 책들과 다르다면 8000만 년 전 한반도에 살았던 공룡들이 등장을 한다는거에요

그동안 만나기 어려웠던 주인공 타르보사우루스와 부경고사우루스, 해남이크누스, 친타오사우루스 등

한반도에 집중 서식했던 공룡들을 실감나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빛을 발하는 것같아요

또한 영화에서 보여줬던 감동적인 스토리를  그대로 보여주니 재미있답니다

호기심 대장 아기 점박이를 애니메이션 그림책으로 먼저 만나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