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깊은 수학 문제 기본서 초등 1-1 - 2012
웅진씽크빅 학습교재개발팀 지음 / 웅진씽크빅(학습) / 2011년 12월
평점 :
품절


 

웅진에서 초등용 새로운 문제집이 나왔어요

개념에서 유형까지, 심화문제에서 서술형까지, 속속들이 깊이 있는 수학 교재에요

속깊은 수학은 개념편과 문제편으로 되어 있어요

일반 문제집들을 보면 문제집에도 개념을 알려주기에 저는 문제기본서로 선택을 했답니다

이 교재를 보자마자 역시 웅진에서 만든거라 다르긴 다르구나 하고 감탄하게 되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속깊은 수학을 소개해볼께요

 

 

한 권으로 왔는데 두껙 무지 두껍더라구요

이거 너무 두껍다고 질려하는거 아닌가 햇는데 살펴보니 분리가 되네요

안쪽에 보시면 분리가 된다고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어요

잘 안 떨어지면 어쩌나 하는 생각은 금물

아주 쏙쏙 깔끔하게 분리가 된답니다

 

 

 

 

1권인 본책,

2권인 수학익힘책 마스터 + 서술 유형 마스터

3권인 정답과 풀이로 구성되어 있어요

 

 

 

속깊은 수학 교재는 난이도가 어느정도인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려주어요

연산보다는 교과서를 중심으로 교과서 유형문제들로 구성된 학습서네요

 

 

 

안쪽에는 이렇게 중간대비가 무려 5장이 들어 있어요

 

 

 

 

 

 

 

이 교재는 핵심 개념을 먼저 알려주고 문제로 보는 개념,속속들이 알아보는 유형

내 실력을 한 단계 위로, 상위 1% 만들기 ,쉬어가기가 있어요

이중에 문제로 알아보기 유형이 있는데 다른 문제집과는 차별성이 느껴지더라구요

대부분이 개념설명을 통하여 알려주는게 전부인데 속깊은 수학은 문제가 주어지고 그 아래에 아주 상세하게 설명이 첨부되어 있더라구요

모르는 문제가 나오면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설명을 보고 완전이 내것으로 만들도록 해주네요

 

 

수학익힘책 마스터 + 서술형 마스터

 

 

쉽게 말하자면 수학익힘책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친절하게도 교과서 페이지까지 적혀 있더라구요

 

 

 

정답과 풀이

정답만 있는 것이 아닌 풀이과정까지 상세하게 담겨 있어서 알려주기 좋더라구요

 

 

7살 둘째랍니다

그동안은 연산만 해서 서술형 문제는 어려줘하더라구요

초등 입학 준비로 천천히 풀어볼까 할려고 사면서도 어려우면 어쩌지 했는데

쉽게 설명되어진 풀이 덕에 어려워하지 않더군요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이유가 교과서 중심으로 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재미있게 풀면서 실력을 키워볼까 합니다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