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6 : 세계여행 내가 만들자 시리즈 6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세계여행』은 재미있는 그림책을 읽고 이야기 속 세계 건축물도 만들면서 지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답니다

이야기 속에 나오는 에펠탑, 타워브리지, 피라미드 등의 9가지 세계 건축물을 만들 수 있어요

또 그림책 속에는 범인을 찾아 탐정 야옹이 출동하는 이야기가 담겨 있어 독서하는 즐거움도 주네요

 

 


「내가 만들자」 시리즈는 만들기 놀이와 그림책을 함께 구성한 책이에요

8개의 만들기판과 이야기책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탐정이 등장하니 아주 흥이있어 했어요

그러나 만들기가 있으니 만들기에 먼저 손이 가더라구요

 


택배를 받자마자 만들고 싶다며 뜯어보았답니다
 
가장 먼저 남대문을 선택했어요

6살 하늘이가 직접 뜯고 조립하였답니다

 

아이들이 뜯어도 쉽게 잘 뜯어졌으며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스스로 했다는 자부심이 컸어요

 


하나 완성하고나니 또 만들고 싶다고 하여 또 만들었답니다

전에 유치원에서 이야기 선생님을 하며 자유의 여신상을 알았는데 오늘은 사진으로가 아닌 직접 눈으로 보며 만들어 더 신나했어요

한손엔 책을 한손에는 횃불을 번쩍 들고 있다며 흉내도 내보고 했답니다
 

그 외에도 에펠탑,바이킹도 만들더니 죽 세워 놓고는 바이킹타고 세계여행 하는 거라며 작은 사람들 바이킹에 태우고 돌아다니며 놀았어요

형아랑 둘이 서로 하겠다며 티격태격도 하고요..ㅎㅎ

세계에 관심이 많은 찰나 이렇게 만들기하며 세계의 건축물도 알아보아 너무 재미있어 했어요

생각보다 튼튼했고 쉽게 조립이 가능하여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