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살을 빼 드립니다
가키야 미우 지음, 이소담 옮김 / 지금이책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둘리입니다.

 

요즘 저희 집안의 최대 화두는 곧 한달 앞으로 다가온 아이의 출산과 더불어.. 저의 다이어트 인데요. (뭐 변명이라면 변명일 수 있지만..) 잦은 스트레스로 인해 늦은 밤에 꾸역꾸역질겅질겅 하다보니까어느덧 80키로 중반을 향해 달라가고 있더라는건강한 아빠의모습을 보여달라는 와이프님의 말씀에 그제부터 자전거 타기를 시작했는데뭐 열심을 내봐야겠지요ㅠ.


자 그럼 열심히 살을 빼보겠다는 저의 의지를 담아 오늘의 간단리뷰 시작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의 간단리뷰의 주인공은 제 가슴 팍에 퍽퍽 사무치는 제목가키야 미우의 당신의 살을 빼 드립니다’ 입니다.

 


띠지에 적혀있는 의미심장한 글귀 살빼는 다이어트 소설’.. -! (대체 어캐하면 소설을 읽고 살이 빠질 수 있는 건가!!!!!! (물론책만 읽는다고 살이 빠지는 건 아니겠죠 ㅎㅎ))  

 


당신의 살을 빼 드립니다 는 다이어트 전문가 오바 고마리와살과 더불어 마음에 무거운 짐을 지고 살아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다이어트 힐링 소설 이라고 해야 할까요오바 고마리가 살 뿐만 아니라 이 네 명의 마음을 어떻게 치유하는지 들여다 보는 재미정말 쏠쏠합니다.

 


사실 저희 와이프님께서 지금 임신으로 인해 살이 10여키로 오른 상태이신데, (전 잘 모르겠던데 말이죠;;) 첫번째 소노다 노리코씨의 에피소드를 잠깐 와이프 님께 말씀 드렸더니 그런 남편이 어디 있냐고당신도 나중에 그럴거냐고 구박에 구박을.. (자기야그러면야 당연히 제가 천벌을 받지요허허허허허..)   

 


가키야 미우늘 사회성 짙은 소재를 가지고거기에 이것 저것 맛난 양념을 쳐서독자들에게 한 상 제대로 잘 차려주는 작가’ 라고 제 머리 속에각인이 되어있는 양반 인데요이번 작품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는.(매번 중복되지 않는 소재를 가지고 이렇게 흥미롭게 작품을 써 내려가는 것도 참 능력이 아닌가 싶어요.) 다음엔 또 어떤 작품으로 독자들의 마음을 한번 더 심쿵하게 해 줄지 자못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그럼 오늘의 간단리뷰 당신의 살을빼 드립니다’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요제 살도 곧 빼버리고 말겠다는용.) 저는 둘리였습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