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는 즐거워 - 나는야, 행복한 초등학교 1학년 키다리 그림책 1
해리엣 지퍼트 지음, 이태영 옮김, 아만다 헤일리 그림 / 키다리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 1학년이 되면 '학교' 라는 새로운 환경을 마주해요.

잘 모르는 공간에 대한 설렘만큼이나 걱정과 두려움도 생길 수 있는데

학교 생활에 대한 즐거움을 심어주는 책으로 자신감을 키워주는 건 어떨까요?



 

[학교는 즐거워]는 학교의 모습과 학교에서 어떤 일들이 생기는지 자세히 알려주는 책이에요.

그동안의 경험과는 또다른 일들에 걱정과 고민이 생길 수 있는 아이들에게

학교라는 공간이 주는 즐거움과 흥미로움을 알려주는 시간이 될 거에요.


 

학교에서는 지켜야 할 규칙이 많지만, 지키기 어려운 것들은 아니에요.

모두가 함께 약속을 지킨다면 더 즐거운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는걸요.

어렵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는선생님도 계시고, 나와 다른 여러 친구들과의 만남도 즐거워요.

스스로 혼자 해야 하는 것도 많아질텐데 그 또한 하다보면 점점 자신감이 UP!

올해 둘째가 초등학생이 되었지만,

안타깝게도 코로나 19로 인해 1학기 동안 등교하지 못하다가 2학기부터 등교하기 시작했어요.

 

학교생활이 너무나 재미있어 매일 가고 싶다고 하는 아이라 그런지

그림책으로 만나는 초등학교 생활도 흥미롭게 읽었답니다.

 

지금의 시기가 안타깝고 속상하지만,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 생활을 위해 힘내야겠어요.

유치원에서 이제는 학교라는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게 된 아이와 이 책을 보면서 학교 이야기 많이 나누었네요.

책 제목처럼 아이에게 학교 생활이 늘 즐거웠으면 좋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