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도 몰라?! 까까똥꼬 시몽 19
스테파니 블레이크 지음, 김영신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릴 때부터 재미있게 읽고 있는

까까똥꼬 시몽 시리즈!

19번째 이야기가 새로 출간되었어요.

 

우리 첫째가 들으면 뜨끔한 제목이에요.
현재 조금씩 하고 있지만, 술술 외워지지는 않는데

아이가 좋아하는 까까똥꼬 시몽 시리즈로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라요.

선생님이 내신 구구단 문제를 틀린 시몽은 친구들에게 놀림거리가 되었어요.

페르디낭은 시몽이 구구단도 모른다며 쉬는 시간에도 놀지 않았어요.


집에 온 시몽은 내내 심통을 부리네요.

침대를 발로 차고, 조리한 블록을 발로 차 망가뜨려도 기분이 조금도 나아지지 않아요.


"구구단이 너무 어려워..."

시몽의 말에

엄마는 구구단은 하나도 어렵지 않다며

원리를 알면 노래처럼 쉽게 외울 수 있다고 말했어요.

열심히 보며 읽고 또 읽어도 쉬게 외워지지 않는 구구단...

과연 시몽이는 구구단을 배울 수 있을까요?


시몽은 처음에 무조건 구구단을 외워보려고 했지만, 좀처럼 쉽게 외워지지 않았어요.

원리를 깨닫는 순간, 구구단에 자신이 붙어 이제는 예전의 시몽이 아닌걸요!

페르디낭과의 시합에서 유감없이 그 실력을 뽐내는 시몽이에요.

처음 접하는 구구단은 누구나 낯설고 어려울 수 있는데 원리를 알고 나면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답니다.

슈퍼토끼 시몽의 구구단 정복기를 보며 힘내보는 건 어떨까요?

구구단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장난꾸러기 시몽이도 해 낸 모습을 보며 용기를 얻지 않을까 싶어요.

뒷표지에 구구단도 나와 있으니 친구들도 도전해보세요!

^ㅡ^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