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피나와 일곱 개의 별 세라피나 시리즈 4
로버트 비티 지음, 김지연 옮김 / 아르볼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라피나와의 일곱 개의 별은 세라피나 시리즈의 4번째 이야기인데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재진입까지

한 책이다. 한편의 영화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북트레일러는 엄청난 조회수를 올리면 새로운 판타지의 시작까지

열게 한 책이다.


미스터리 소설 뿐만아니라 판타지 소설까지 좋아하는 독자로써 제목을 보고 너무나 끌린 소설이라 당첨 되고

책을 받아보기까지 너무 설레였다. 이 책을 읽고 나니 세라피나의 시리즈가 너무나 더 읽고 싶어지고 궁금해졌다.


판타지라고하면 다들 해리포터를 제일 먼저 떠올릴 텐데 이 책 또한 너무 재미있는 책에 속한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세라피나는 미스터리 판사지로 분류되는 작품인데 실존하는 빌트모더 대저택을 배경으로 공포스러운 사건들과 맞서는

세라피나의 이야기를 흥미롭고 섬뜩하면서도 황홀하게 그려낸 책이다.


빌트모더 대저택에 숨어사는 세라피나는 다른 사람과 조금 다른 모습을 하고 있는데 다른사람보다 개수가 다른 발가락,

기형인 쇄골, 어두운 곳에서 잘 볼 수 있는 눈을 가졌으면 앞 시리즈에서 악과 싸워 이긴 세라피나가 평화로운 삶에서

두려움을 느끼고 브레이든과 이별을 하면서 다른 악과 마주하게 되면서 대결과 믿음에 관한 내용이 그려져있다.


미스터리 판타지 소설을 오래만에 접하고 너무나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낸 소설이라 앞의 시리즈 3권을

더 읽어보고 싶게 만들어 버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