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드레싱으로 월세부자 되기 - 임대수익을 극대화하는 월세집 인테리어 노하우
이민혜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16년 10월
평점 :
품절


요즘 부자들 참 많다. 빌딩 몇 채씩 아파트 수십 채씩 들고 임대사업을 벌이는 월세부자들 말이다. 요즘 아이들의 장래희망 중 하나로 임대사업자를 꼽을 정도라니. 이보다 핫한 직업이 또 없다. 하지만 좋은 입지나 고급 인테리어 등으로 무장한 그들을 무작정 따라가다가는 가랑이 찢어진다. 완전히 다른 전략이 필요하다. 홈드레싱으로 월세부자 되기는 많지 않은 종자돈이나 대출 또는 은퇴자금 등을 투자해 임대 재테크의 길로 갓 접어든 소액투자자를 위한 책이다. 무턱대고 큰돈을 들이기 힘든 상황에서 수익률을 높일 해답이 바로 홈드레싱이다. 셀프 시공감독과 트렌디한 안목을 통해 가성비 최고의 실내디자인을 만들어내는 게 목적이다. ‘셀프란 단어에 겁먹을 필요 없다. 생각보다 훨씬 쉽다. 이 책이 이끄는 대로 따라만 하면 okay이다. 세입자 누구라도 고개를 끄덕일 세월이 지나도 쉽게 질리지 않을 월세집 홈드레싱 노하우!

홈드레싱은 생각보다 훨씬 설레고 즐거운 일이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다는 ‘before & after’를 직접 경험하고 볼 수 있으니까. 물론 수많은 선택과 결정의 연속으로 밤잠을 설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고 결과에 따라 좌절할 수도 있다. 그래서 이 책이 탄생한 것이다. 독자가 실제 시공에 들어가기전 내가 느꼈던 실패와 성공, 보람 등을 미리 간접경험해볼 수 있도록 생생히 전달하려 노력했다.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수많은 선택과 결정의 스트레스에서 조금이라도 해방된다면 그보다 좋은 게 없겠다. 적용하고 싶은 부분을 지혜롭게 취하여 사용하기를 바라며 삶의 모든 순간들이 즐거워야 하듯 이 책을 읽는 내내 즐거웠으면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