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 X의 수상한 책 3 데블 X의 수상한 책
마그누스 미스트 지음, 토마스 후숭 그림, 전은경 옮김 / 요요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가 흥미로워서 읽어보고 싶었던 

데블 X의  수상한 책





벌써 세번째 책이 출간됐어요.



저는 앞에 1, 2권은 아직 읽어보지 않았는데 

아이들이 엄청 재미있게 읽는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딸에게도 재미있는 책을 추천해줄 수 있게 되서 좋았어요.


개구진 모습이 덕지덕지한 얼굴이 표지에 똭!

내용이 엄청 궁금했는데요.


데블 X의 수상한 책은 시간여행 이야기 더라구요.

시간여행을 제 3자가 아닌 직접 체험하는 것 같은 느낌으로 읽는 책이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책을 읽는 것이 아니라 대화를 하는 기분이랄까.

그래서 인지 책을 읽는 모습이 친구와 대화하는 것 같은 모습이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퀴즈를 풀어 시간여행을 위한 힌트도 얻고, 

퀴즈를 맞추지 못하면 지하감옥에서 시간을 허비하기도 하죠.


퀴즈를 풀면서 책의 앞뒤를 왔다갔다 하니 지루할 틈이 없는 것 같아요.

아이 눈이 반짝 빛이 나는 걸 본 것 같아요. ㅋㅋ


시작하기 전에 무섭다고 경고를 날리던 데블X는 귀엽게 보이기만 하네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아이들이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구성한 책이네요.


미국, 프랑스, 일본 등 14개국에서 출간하고

독일에서는 35만부가 판매된 베스트셀러라고 하네요.



새로운 형식으로 짜릿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재미있는 책

데블 X의 수상한 책 3.


귀엽고(?) 무시무시한 시간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은 것 같아요.

다음 권이 기대가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