뿐뿐 캐릭터 도감 : 인체 뿐뿐 캐릭터 도감
이토 미쓰루 그림, 정인영 옮김, 사카이 다츠오 감수 / 다산어린이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뿐뿐 캐릭터 도감 - 인체

 

이쁜씨가 최근 관심있어 하는 인체에 대한 책이에요.

캐릭터들이며 색감이며 흥미를 자극하는 요소들이 가득한 책이라

기대를 가득담은 눈빛으로 읽고있는 이쁜씨입니다.

우리몸을 구성하는 각 기관들을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로 그려놓았어요.

진짜로 우리 몸을 구성하는 각 기관들이 캐릭터와 같다면~ 하는 생각이 들었는지

재미있어 하면서 '엄마 이것보세요~'를 연발하네요. ^^

 

 
 

온몸의 기관, 머리의 기관, 가슴의 기관, 배의 기관, 아랫배의 기관으로 나누어 소개하고 있구요.

 

기관의 이름과 주요역할을 한마디로 정리해 보여주고

아래쪽에는 좀더 자세하게 역할과 특징을 소개하죠.

기관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기관을 다치게 되었을 경우나 기능이 나빠졌을 경우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등에 대해서도 알려주고 있어요.

 

우리 몸에 대해 바르게 알면 건강을 지키는데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앞에서 배웠던 내용을 체크해볼 수 있는 나는 무슨기관일까?페이지도 있답니다.

인체 캐릭터 리스트, 기관계란 무엇일까, 인체지도는 알기쉽게 요약정리되어 있어 좋았어요.

보는 것도 재미있었지만 읽고 난 후에도 기억에 남는 책이라 맘에 쏙 들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