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사과 세트 3-1 - 전3권 (2020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방학인데도 집에서 방콕하는 중이라 저도 아이도 하루를 보내는게 좀 힘드네요. ^^;;


새학년 새학기를 새학교에서 맞이하게 되서 좀 걱정스러운 면이 있어요.
새학교에 가서 잘 적응 해야하는 것도 문제고
3학년 부터는 과목수가 많이 늘기 때문에 학습에 대한 고민도 있네요.

새학년 새학기를 준비를 해두게 되는데 저는 이번에 백점세트로 선택을 해봤어요.

 

 


요즘은 중간, 기말 시험은 안보지만
단원평가라든지 수행평가라든지 수시로 평가를 하고 있어서
평소에 잘 대비해 둬야 할 것 같아요.

 

3학년 책을 보니 과학이며 사회며 영어 등..

여러 과목이 추가되서 신경쓸 일이 더 많아 지는 것 같아요.

하나씩하나씩 따져보는 것도 좋겠지만
저로서는 믿을 만한 세트를 선택해서 공부하는 편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

 

 

3-1 백점 세트는 국어, 사회, 과학, 서술형평가문제집, 단원평가문제집으로 구성된 세트인데요.
무료 스마트러닝이라고 무료 동영상 강의가 있어서
처음 배우게되는 과목을 동영상을 보며 공부할 수 있는 점이 맘에 들었어요.

 

강의를 들으며 공부하니까 아이가 학교에서 어떻게 수업을 듣는지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큐알코드를 찍으면 바로 학습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국어는 개념, 문법, 문제풀이 및 듣기자료
사회는 개념과 서술형 문제풀이, 사회용어
과학은 개념, 실험, 서술형문제풀이 등

동영상 강의를 과목별 맞춤으로 제작해서 맘에 들어요.

 

 

혼자서 공부하기 문제없이 잘 구성된 백점세트
미리 준비해두니 마음이 새학기 두려움 보다는 기대도 되고 설레이기도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