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Phonics 3 레츠고 파닉스 3
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비 초3인 우리아이.
집에서 책과 앱을 통해 영어를 시작한 아이랍니다.

이제 어느 정도 읽고 말하고 단어도 하나하나 알아가는 단계에요.
영어를 바르게 읽기 위해서는 파닉스도 꼭 필요한데요.

Let's Go Phonics를 알게되어 아이와 함께 도전해 보기로 했어요.

 


천재교육에서 출판된 파닉스 교재로
총 4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기초 알파벳부터 복잡한 이중모음, 이중 자음까지 한 번에 마스터 할 수있다고 하네요.
초등 기본 어휘 최다 비율로 반영한 책이라고 해요.

QR 코드를 통해 정확한 영어발음을 듣고 따라할 수도 있어요.
스마트 폰이나 패드 등을 이용하여 교재를 잘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 되겠네요.

우리는 3단계를 선택했는데요.
3단계는 long vowels(장모음)을 공부하는 단계네요.
'매직 e' 가 나와요.

 


단모음 a가 뒤에 따라오는 e를 만나면 장모음으로 읽히는 법칙.
그래서 매직 e라고 표현했나 보네요.
10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가 가장 관심있었던 파닉스 영어 플래시 카드도 있고
플래시 카드는 벌써 뜯어서 스피트 퀴즈를 하기도 했답니다.

동기부여에 효과적인 완주 상장도 있어요.
상장 뒷면에 유닛별로 완주 스티커를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파닉스 문제집 워크북도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영어를 어렵게 여기지 않고 재미있는 놀이로 배워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렛츠고 파닉스로 아이에게 즐거운 영어공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초등영어교재 #초등파닉스 #영어파닉스 #초등영어파닉스 #Let'sgototheEnglishWorldPhonics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