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가 이렇게 쉬울 줄이야 - 왕초보도 쉽게 낙찰받고 명도하는 알짜 경매 실전
이명재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경매.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다들 하고 싶어하는 것 같은데요.
몇년전 지인이 경매 공부를 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어요.
경매를 통해 큰 수익을 올렸다는 이야기도 여기저기서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부동산에 대해 잘 모르지만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생각은 있었어요.

 

 

'경매가 이렇게 쉬울 줄이야.'
책 제목을 보고 강한 이끌림으로 책을 읽게 되더라구요.
왕초보도 쉽게 나찰 받고 명도하는 알짜 경매 실전.
이 책은 경매를 쉽고 안전하게,
 빠른 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하네요.

 

 

 

 

말로 만 들어왔던 경매에 대해 실전 사례를 통해
초보들도 쉽게 알 수 있게끔 나와 있었던 것 같아요.

사례들을 읽어보니 큰 자본으로만이 아니라 소자본으로도 얼마든지
도전해 볼 수 있다는 점도 알게되었고
경매 진행과정에서 발생되는 어려움 등을 해결하는 방법 등도 설명되어 있어서
좋은 참고서가 될 것 같아요.

경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랭인 저.
명도. 이런 말도 이 책을 통해 알게 되었답니다. ;;;
책 덮고 바로 도전하는 건 좀 무리겠지요? ㅋㅋㅋ

명도나 내용증명에 대한 것은 많은 공부가 필요할 듯해요. ;;

시작은 부동산, 경매에 대한 관심으로 책을 읽기 시작했는데
기초적인 것을 좀 공부해서 정말 한번 시도해 볼만 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신랑님도 관심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공부 좀 해서 작은 물건 이라도 경험을 쌓고 싶네요.

책속 부록으로
한 눈에 파악하는 경매사이클 7단계
잘 나가는 집을 위한 셀프 인테리어팁이 있고
스피드 옥션 31일 무료 쿠폰도 있네요.
실전연습 하면 딱일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