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기초 영어법 세트 - 전3권 - 본책 + 잉글리시 리스타트 + 기초영어법 워크북 시원스쿨 기초 영어법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6년 7월
평점 :
품절


제가 요즘 외국어 공부 바람들었나봐요.

시원스쿨 인강으로 프랑스어도 다시 시작하다보니

영어공부도 할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개정된 기초 영어법세트로 영어 공부도 다시 불살라보려고요. ^^

 

지난 번 괌여행 갔을때 입국심사할때도 괜히 긴장되고 그랬고

그동안 아이와 함께 영어를 공부하다보니 아이는 점점 늘어가는데

저는 제자리...

자꾸 밑천이 드러나서 영어공부 좀 해야겠다 싶었거든요.

시원스쿨 기초영어는 47만부 판매기록을 당성한 베스트셀러라고 해요.

그런데 이번에 기초영어법 세트로 전면 개정 되었어요.

기초영어법, 워크북, 잉글리시 리스타트 세권 세트 구성이에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국민의 영어 말문을 트게 해 준 획기적인 커리큘럼'

표지에서 이 멘트를 보고 이 것으로 시작하면 왠지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

다시 시작할 마음이 생겼을때 하려구요..

이러다 또 흐지부지 되지 않게 말이에요.
교재는

단어 연결법 학습 >> 문장 구조 훈련하기 >> 확장 영작 훈련 >> 쓰기 연습 의 순으로 되어있어요.

​워크북이 함께 있어 활용하기 좋네요.

복습용으로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워크북도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특별부록 '잉글리시 리스타트!'

이시원 선생님이 알려주는 영어회화 시크릿 노하우~

영어를 쉽고 빠르게 마스터 하는 방법을 모아놓은 시험 족보같은(?!) 책이네요.

​단어를 외울 것, 단어와 단어의 연결을 알 것, 무한 반복해서 연습할 것.

하루 3개의 법칙은 진리다.

자주 쓰는 단어부터 시작하라

영어, 일단 뱉어보면 길이 보인다.

기적은 반복학습에서 나온다.

익숙한 것이 힘이다.

절대 발음에 목숨걸지 말아라

조급해 하지 않는 것이 성공의 지금길이다.
'당신도 아직 늦지 않았다!!!'

이 말을 되새기며 공부하기 가장 젊은 오늘 시작해 보려구요.

열심히 해서 우리 이쁜씨랑 영어로 대화하하는 날을 꿈꿔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