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패션 PASSION (총6권/완결)
유우지 / 더클북컴퍼니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래전에 읽은 책입니다. 이북으로 나왔다는 반가운 소식에 머나먼 기억을 탈탈 털어 써봅니다.
정태의(깔리는자)는 능력있는 삼촌덕에 낙하산으로 UN 어쩌고 국제조직 산하(라 쓰고 'UFC 종합격투기단체'라 읽는다)에 들어가 짐승같은 남자들 뿐인 지하벙커 기숙사에서 생활합니다. 낙하산 답게 정태의는 얍실하게 잘 생활합니다. 취향 확고한 게이로 여리여리한 미소년 스타일을 좋아하고 예쁜 손과 책(특히,희귀본)도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의 취향덕에 인생 제대로 꼬이죠.
일레이 리그로우(올라타는자). 예쁜 손만 가진 인간병기. 인간흉기. 크고 아름다운 자. 순수 아리아인 혈통의 독일 남자. 맨손으로 살인도 서슴치않는 흉폭한 남자지만 책을 좋아하며 하나에 꽂히면 물불가리지 않는 순정남입니다.
둘의 알콩달콩한 사랑 이야기 패션입니다. 전통 로맨스물 답게 밀당이 심합니다. 정태의는 물불 안가리는 일레이를 피해 도망다닙니다. 찾으면 또 사라지고 숨고 심지어 다른 놈에게 껄덕대기까지.. 겉모습만 사람이지 거대한 댕댕이 일레이는 끝까지 순정을 지키며 끈질기게 기다리고 찾습니다. 알흠다운 사랑이야기입니다.
갇힌 공간이란 설정때문인지 인물들의 관계가 진전될때마다 숨 막힐듯한 긴장감과 몰입감으로 다리가 후덜거립니다. 갇힌 공간이란 설정은 필력 좋은 작가님의 주특기죠.
한번 잡으면 내용도 길어 2박3일 후딱갑니다. 시간워프를 경험하세요. 시험 앞두거나 일 많은 분들은 비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