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47가지 심리학 법칙 - 행동심리학에서 조직심리학까지 초보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심리학 입문서!
타쿠미 에이지 지음, 최우영 옮김 / 생각의날개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제목 :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47가지 심리학 법칙》

지은이 : 타쿠미에이치
옮긴이 : 최우영
출판사 : 생각의날개

나이불문 심리테스트를 싫어하는 사람 없죠~

100% 맞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재미로 한번쯤 심리테스트를 해본 사람들은

'어? 이거 정말 내 얘기인데?' 하며 놀랄 일이 있을겁니다!!

또,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머피의 법칙'

일이 잘 되지 않고 계속 엇갈리는 경우에 많이 쓰는 심리학 용어입니다.

쉽게 예를 들어 지하철이나 버스를 바로 앞에서 놓치는 경우!!

근데 이게 하루에 한번으로 끝나는게 아니다!?

운전을 해서 가는데 바로 직전에서 신호등이 계속 걸리는 경우!!

얼마나 아쉽고 안타까운 일인가요 ㅠㅠ

이렇게 재밌는 심리학!!

저 또한 재미와 필요로 인해 심리학 관련 책들을 많이 읽고 있습니다!

제 취미와도 연관되어 있고 관심있는 분야 중 하나인데요!

열심히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읽어보고 있습니다 :)

저는 직업특성상 사람의 심리를 잘 파악해서 설득을 해야하는 영업직 직원입니다!

영업직인 만큼 사람을 설득하고, 구매까지 이루어지게 해야 성과를 낼 수 있는데

마케팅도 심리적으로 다가가야 하지만 정말 어렵네요 ㅎㅎ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47가지 심리학 법칙》은

행동심리, 조직심리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상황들을 담은 심리학 이론 책입니다ㅎㅎ

각 심리 용어에 따라 간단하게 정리한 심리포커스

거기에 따른 재밌는 그림으로 설명 그리고 마무리로 연습문제까지!?

이제 막 심리학에 입문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교과서 같은 책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심리학을 잘하면 평범한 사람의 생각, 행동, 마음을 읽을 수 있죠(?)

물론 모든사람들이 다 똑같이 행동하진 않겠지만 어느정도 기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심리학은 참 어려우면서도 재밌는 학문이지만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47가지 심리학 법칙》을 읽고 심리학에 대해 조금 더 알 수 있게 되었네요 :)


#협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