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의 선물 - 한 어린 삶이 보낸 마지막 한 해
머라이어 하우스덴 지음, 김라합 옮김 / 해냄 / 2002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한나의 작은 영혼을 통해서 저의 삶을 되돌아보게 됩니다.

정말 삶의 가치는 얼마나 오래 살았는가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얼마나 세상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만들었는가에 달려 있다는 것을 한나를 통해 다시금 깨닫게 되고요...

'한나의 선물' 속에는 한나의 삶을 진실하게 옮긴 어머니의 눈물이 담긴 감동적인 글이 들어있습니다... 꾸밈은 없으며 진실만이 있습니다. 이런 삶의 진실함 속에서 우리는 어느새 세상이 더욱더 아름다워졌으며, 우리의 삶의 더욱더 가치로와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아름다운 영혼을 가진 한나에게 참으로 고마운 마음이 듭니다. 제 영혼도 조금씩 살쪄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