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책
조지아 로티스 사바스 지음, 류가미 옮김 / 자음과모음 / 2004년 1월
평점 :
품절


2015. 10. 28. (수) 10:28 a.m.

<마법의 책-The Oracle Book>을 읽고나서::


마법을 믿으십니까?

운명을 믿으세요?

그리고....... `점`을 믿으십니까?

이 책이라면 당신의 운명을 점쳐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음 속으로 간절히 묻고 싶은 질문을 하나 생각하세요. `예` 또는 `아니오`로 답할 수 있는 질문이어야 한답니다.

무엇을 질문할지 생각했나요?

잠깐!

....... 마법을 믿지 않나요? 간절히 믿어야 합니다. 장난일랑 칠 생각 마세요.

믿는다구요? 아아, 이런. 제가 실례를 했군요. 당신은 마법을 믿는 게 틀림없습니다. 다시 시작해볼까요?

이 책이 당신의 질문을 잘 읽을 수 있도록 심호흡을 하세요. 당신의 질문에는 회색빛 불신이 잔뜩 끼어있군요. 천천히 심호흡을 해서 그것들을 날려버리세요. 오직 질문에만 집중을 하는 겁니다.

그런 다음 물어보세요. 어떻게 묻냐구요? 간단합니다.

이 책의 양 옆 표지를 내려놓고 속지만 잡으세요. 당신이 오른손잡이라면 오른손으로, 왼손잡이라면 왼손으로 잡으세요. 그런 다음, 속지를 잡은 손의 엄지손가락으로 책장을 천천히 연속적으로 넘깁니다.

차르륵!

어디선가 마법의 향이 나지 않나요? 바로 이 책에서 나는 향이랍니다. 차르륵, 차르륵, 차르르륵.......

그만!

당신이 멈추고 싶을 때 멈추세요. 그 다음 멈춘 부분을 펴보는 겁니다. 그 곳에 당신의 질문에 대한 책의 답이 있을 겁니다.

답을 찾으셨나요?

질문을 분명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책이 헷갈려서 전혀 엉뚱한 답을 내놓을지도 몰라요. 이상한 답이 나왔다구요? 전혀 상관없는 답이 나왔다구요? 그건, 책에 대한 당신의 믿음이 부족하거나 질문에 대한 확신이 부족한 것입니다.


자, 이제 끝났습니다. 즐거우셨나요? 그렇다면 다음에 또 오세요. 좋은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명심하세요.


답하는 것은 책이지만, 그 답을 바꾸는 것은 당신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