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했는데 제7왕자라 내맘대로 마술을 연마합니다 1
코쿠자와 요스케 지음, 메루 그림, 켄쿄나 서클 원작 / 학산문화사(만화)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원작을 뛰어넘은 모습을 담아낸 타이틀을 살작 줄여서 환생했는데 제7왕자 1권이었습니다. 원작은 소설이고 코미컬라이즈화도 진행중인 작품인 만큼 원작을 알고 있으면 코믹스가 원작을 얼마나 잘 소화하다 못해서 뛰어넘었는지를 확인할 수 있기도 합니다.

길게 이야기하는 것보단 중려서 주인공 로이드를 상당히 예쁘게 담아내고 있는 점이 이 만화의 가장 큰 포인트가 됩니다. 분명 남자아이로 전생했고 이전에도 남자였음을 알 수 잇지만 만화에서는 그런 로이드의 몸짓과 선의 라인을 여자아잊처럼 다루고 있고 이런 모습이 이 작중에서 가장 인간에서 이탈한 로이드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있어서 큰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전생 판타지 답게 액션도 모험도 담고 있으며 메타모르포제 기법을 활용한 순환장치가 엮이면서 쉬지 않은 재미를 보장하면서 속도감있는 스토리로 구성을 이루면서 글로 읽는 것보다 더 재미있고 더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이드의 매력은 내면속에 잠들어 있는 광기에서부터 시작하고 있지만, 1권 기점으로 로이드의 나이는 고작 10세입니다. 그 덕에 자유롭게 지낼 수 있는 만큼 본인이 바라던 최적의 환경을 최대한 활용하는 용의주도한 모습을 겸비하고 있다는 것도 작중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이이상 깊이 언급하면 스포일러니까 줄이며...


매력이 풀풀 넘치면서 재미도 보장되어 있는 만화 라는 것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