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토끼 라빵라빵 씨앗 대작전 책고래마을 47
백산 지음 / 책고래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춤추는 토끼 라빵라빵 씨앗대작전


따스한 봄날을 위한 봄그림책이예요.


사랑스러운 그림책과 신비로운 내용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데요.


주인공들은 하얀토끼예요.


겨울내 잠들었던 토끼가 눈을비비고 깨어납니다. 🌱 


꼭 새싹처럼 쏭쏭 일어나네요.

그때 씨앗안내서를 발견하게되는 하얀토끼들


봄선물을 적어두었다고해요


8가지 선물을 모으면 씨앗의 싹을 틔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나오는 여덟가지 선물이 정말 따스해요!

토끼들은 안내서에 적힌 봄의선물을 찾으러 가요.


신나는 여행같네요.


그나저나 씨앗의 정체가 참 궁금하시죠?

잠에서 깨어난 개구리하품


꼭 봄의 친구들을 모으는거같아요


잠에서 깨어난 개구리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겨울잠이 끝난 다람쥐의 꼬리털


하품하며 깨어난 다람쥐 봄의 선물이네요.


새순이 올라오는 나뭇가지의 떨림

기지개 켜는 박새의 날개짓


얼음이 녹아내린 시냇물의 뽀뽀


기지개켜는 박새의 날개짓 


연두색 잎사이로 스며든 햇빛


봄이되면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는 봄의 소리들이예요.

그 외에도 벚꽃봉오리가 팡팡터지는 소리


와글와글 아이들 학교가는소리까지


8가지 선물들을 부지런히 모았어요.


봄에 씨앗을 심어 싹이트면 어떤 선물을 만날 수 있을까요?

책과 💕 사랑에. 빠질것만같은 사랑스러운 삽화와 마녀스프만들듯 모아모아 신비한 씨앗 싹틔우기


과연 토끼들은 가장소중한 무언가를 만났을까요?


작고작은것들이 모여 큰 선물을 만들 수 있다라는 생각이 드는 그림책이네요.


사소하지만 어려운일이지만, 포기하지않고 함께 한 토끼들


결국 가장 소중한친구를 만들게되네요,


봄에 읽으면 더 따스한 도서 춤추는 토끼 라빵라빵 씨앗대작전 추천드려요.


책고래출판사로부터 도서제공받아 쓴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