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시험문제 쉽고 빨리 합격하기 - 5일 완성
대한교통안전연구회 엮음 / 크라운출판사 / 2006년 1월
평점 :
품절


운전면허 책하면 크라운 출판사 좋은거 다 아실 꺼에요~

저는 약 2년전에 구입한 책이 있는데,, 그때 시험을 못 봐서 말이에요

문제 유형이 약간 바뀌었다고 해서 새로 삽니다~ *^^*

저희 아버님과 주의에 기타 등등 면허를 딴 친구들도 모두 좋다고

하더군요 ㅎㅎ 특히 면허는 기출 중심으로 나온다고 하니까

이 책이 더 좋아요~ 크라운꺼는 아무래도 기출문제가 많은거 같더군요 ㅋㅋ

모두들 열심히 공부하셔서 합격하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