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모의고사 9급 서울시 및 지방직 - 2006
행정고시학원 엮음 / 박문각 / 2006년 2월
평점 :
절판


서울시 시험을 보기전에 모의고사라도 풀어볼까 해서

서점에 갔습니다.~역시 서울시 공고가 나서 그런지,, 서울시 대비 모의고사가

출판사마다 나와있더라구요~

서울고시각, 박문각, 이그잼, 한교에서 나온 문제집을 비교해 봤는데요~

공통점은 모두 모의고사 10회 분량이라는 것이고 가격은 거의 다 비슷합니다.ㅡㅡ2만원 정도,,

그리고 작년에 서울시에서 시행했던 기출문제가 들어있는 것은 공통점이네용~

글리고 문제들을 모두 5지 선다형으로 서울시 대비에 적합하게 나와있네요

문제는 풀어보지 않아서 난이도는 잘 모르겠지만 거의 비슷비슷한거 같구요~

저는 주로 해설지 위주로 비교해 본 결과!!!!

다른 문제집들에 비해 서울 고시각에서 나온 책이 해설의 내용이 많더라구요,,

특히 행정학은 길게 문장으로 해설이 나온것보다, 알기 쉽게 간단히

표로 정리되어 있어서,, 시험보기 전에 보면 좋을 꺼 같네요~

다른 과목의 지문들도 다른 문제집들보다는 더 길어서 저는 서울 고시각 모의고사를

샀습니다.. 다른분들도 참고해서,,고르시구요~

모두들 열공하세요~ 화이링*^^*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교정 2006-07-26 13: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행정학땜에두 기냥 때$%$치고 싶은 생각이 강해서..ㅡ-ㅡ;;;
이것만 보면 될까요???????
아신다고 글에 쓰셨던데.. 저 선행정학 강의 어디서 다운 받으셨어요?
qt800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