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PassNet 민주국사 - 전3권 - 2007년판, 9급 공무원 기본서 시리즈
박민주 엮음 / 웅진패스원 / 2006년 7월
평점 :
절판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분권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3권으로 분권되어 있어서 참 편리합니다~

내용은 2006년 판과 크게 다르지 않고요! 표지가 산뜻하게 바뀌었어요~

중간중간 바뀐 내용은 크게 없는 거 같고요~페이지 수가 약간 늘었네요 ㅋㅋ

전체적인 흐름을 보면서 세부적이 내용을 파악하면서 공부하시는 것이

좋게네요.. 책만 붙들고 보지 마시구요

일단 고대사회 중세사회 조선 현대사회 등으로 나누시고

경제사, 사회사 정치사 문화사 등 다양한 파트로  나누어서

먼저 대략 틀을 잡으시고 민주국사 책을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거에요~

그리고 민주국사 책에는 중간중간 도표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보시고 공부하면 혼자서 공부하시기에도 충분할듯 ㅋㅋ

그리고 요즘에는 최신시사 관련 문제들도 나오는 경향이 있으니까

신문이나 뉴스도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네요~
그럼 모두 열공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