떴다! 지식 탐험대 4 - 우주 기지 핵심 칩을 지켜라! 떴다! 지식 탐험대 4
이승용 지음, 강경수 그림, 이인식 감수 / 시공주니어 / 2010년 6월
평점 :
품절






그동안 떴다! 지식탐헌대 환경편, 식물편, 화학편을 모두

각각 개성있는 내용으로 재미있게 보았는데,

이번엔 떴다! 지식탐험대 4 첨단과학편을 보았어요.

소제목은 우주기지 핵심 칩을 지켜라!

 



 

 

 

 

 

예삐를 키우면서 예삐의 어린모습을 보면서

나의 어린시절이 종종 떠오르곤 하는데,

떴다! 지식탐헌대 4권을 보면서는

초등학교 때 우주관련 책을 읽었던 게 기억이 나네요.

 



 

 

 

 

 

 

어린 시절에는 아무래도 살아온 시간이 적다보니,

배경지식도 적고 해서,

책을 읽으면 '어찌 이런일이...?'란 생각을 많이 했었죠.

현실에서는 도저히 일어날 것 같지 않은 이야기...

그러나 나이 서른을 넘기니 이제는

'충분히 현실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란 걸 알게 되었네요.

 

떴다! 지식탐험대4 첨단과학편은

첨단과학이 발달해서

어린 아이들도 자동으로 운전하는 자동차를 타고 학교에 다니고,

로봇을 애완동물처럼 가까이 두며 생활하고,

우주에도 왔다갔다하는 미래를 담은 책이랍니다.

 



 

 

 

 

 

이 책을 보면서 나도 로봇이 하나 있었으면...했답니다.

요즘 날이 더워지고 불쾌지수가 올라가니

왜이리 청소하기와 요리하기가 귀찮은지요...

울집에 가사도우미 로봇이 있음 얼마나 좋을까요?

청소와 요리, 설겆이만 도맡아 해줘도 얼마나 살판날까...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