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안녕하세요. 영성/인문 출판 브랜드 판미동 입니다.

데이비드 호킨스 박사의 신간, 『나의 눈』이 오늘 (10/10) 출간되었습니다.


『의식 혁명』에 이은 호킨스 박사의 또 하나의 역작!

삶의 진실을 바라보는 눈을 갖고싶다면 주저말고

『나의 눈』의 서평단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나의 눈』

삶의 진실을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눈을 여는 법




의식 수준 이론의 핵심을 명확히 꿰뚫는,

삶의 진실을 발견하기 위한 가장 상세하고도 주관적인 보고서



이 책은 호킨스 박사 이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인간의 의식 수준과 운동역학을 이해하기 위한 본질적이고 기본적인 토대를 제공한다. 또한 생각과 감정, 경험과 습관 등 우리의 내면을 꼼꼼히 들여다보고 어리석고 모호한 것들을 분명하게 밝히는 도구로서, 깨달음을 정의하고 깨달음의 상태로 나아가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친절히 설명하는 길잡이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그간 호킨스 박사 이론 중 다소 난해하게 여겨 온 ‘이원성과 비이원성 양극의 초월’이라는 내용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학과 종교, 물질주의와 영성, 에고와 영이라는 영적 영역의 오래된 문제 역시 말끔히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궁극적으로는 의식이 확장되고 자명한 삶의 진실과 만남으로써 깨달음으로 가는 올바른 길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 『나의 눈』서평단 모집 상세 내용  


하나, 나의 눈』서평단 모집 포스팅을 알라딘(개인) 블로그에 스크랩 합니다.

둘, 『나의 눈』을 읽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고 성실하게 적어서 스크랩 링크와 함께 댓글로 남겨주시면 응모가 완료 됩니다.



모집 기간 : 2014년 10월 10일(금) ~ 2014년 10월 17일(금)

모집 인원 : 10명(최종 응모자 수에 따라 인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yon33 2014-10-14 15: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평신청] 어지러운 마음과 혼미한 머리속을 정히해줄 무언가 필요합니다. 그저 읽고 싶은 생각뿐입니다.
 

안녕하세요. 민음인 입니다. :)

참 좋은 책이 많이 나오는 여름입니다.


오늘은 민음인 신간도서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해당 도서는 7/25일 발간 예정 도서로 서평단이 되시면

발간 직후, 가장 먼저 도서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도서 소개


“교육 투자, 당신의 원칙은 무엇입니까?”

사교육에 휘둘리지 않는 ‘고수 엄마’로 거듭나는 법!


왜 대한민국 청소년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 공부하고, 삶의 만족도는 가장 낮을까? 대학교까지 뒷바라지해도 자녀의 경제적 안정과 행복을 장담하기 어려운 시대, 이대로 교육 투자에 ‘올인’ 해도 괜찮을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하버드 입학사정위원 출신의 교육 전문가와 듀크대 MBA 출신의 글로벌 인재 투자가가 만났다.


저자들은 ‘자녀의 행복’이라는 궁극적 수익을 얻기 위해 엄마들이 실천해야 할 7단계 과정을 제시한다. 투자의 원칙에서 자녀 교육의 지혜를 만나 보자. 성공한 기업과 투자가를 통해 검증된 전략과 투자 기법은 교육을 조장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혼란스러워하는 학부모들에게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현명한 ‘고수 엄마’들의 스마트한 자녀 교육법


√ 내 아이만의 블루 오션, 즉 강점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

√ 아이에게 모든 일에 최고가 되라고 강요하지 않는다.

√ 자신만의 뚜렷한 교육 투자 목표가 있다.

√ 개미 투자자처럼 주변 분위기에 이리저리 휩쓸리지 않는다.

√ 칭찬과 격려의 말로 아이의 무의식에 평생의 종잣돈(시드 머니)을 심어 준다.

√ 불안과 두려움, 초조함에 사로잡히지 않고 자신만의 교육 투자 원칙을 고수한다.

√ 당장의 시험 점수보다 미래의 성장 가능성을 중시한다.



▶ 책속에서 


- 하버드 케네디스쿨에서 입학 자격을 심사할 때

중점적으로 보는 것은 다음 두 가지였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왜 하버드는 수많은 인재 중에서 당신을 뽑아야 합니까?”


최고가 되지 말고 유일한 사람이 되도록 격려하라. 

아이가 재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우라. 



▶ 『엄마 투자가』서평단 모집 상세내용


하나, 해당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 한 뒤 읽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고 성실하게 댓글로 작성하여 스크랩 링크와 함께 남겨주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둘, 응모 기간은 2014년 07월 17일(목)~2014년 07월 23일(수) 6일간 입니다.


셋,  추첨 인원은 10명입니다.


넷, 당첨자 발표일은 2014년 07월 24일(목) 오후 입니다.


다섯, 서평기간은 2014.07.28(목)~08.06(일) 10일간입니다. 

        

마지막, 당첨자 분들은 서평을 작성 한 후 『엄마 투자가』 서평단 발표 페이지에

온라인 서점 블로그와 개인 블로그에 남기신 서평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 서평단 지원자가 모집 인원에 미달할 시,

출판사의 의도에 따라 일부 인원만 선정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해당 기간 안에 작성하지 않을 시에 다음 서평 모집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4-08-07 23:48   URL
비밀 댓글입니다.
 

누리와 둥이의 예쁜 마음씨를 배우는 그림책

『내 담요 어디 갔지?』 서평 이벤트




누리의 담요는 어디로 갔을까?  

 

누리와 둥이는 단짝친구랍니다. 언제나 사이 좋게 함께 놀지요. 멍멍! 그런데 누리의 담요가 없어졌대요. 둥이는 담요를 찾는 누리를 도와줍니다. 함께 옷장 서랍을 뒤져보기도 하고요, 혹시 깜빡하고 버렸을까 봐 쓰레기가 가득 담긴 휴지통도 살펴봅니다. 하지만 이곳저곳을 찾아보아도 담요가 어디 있는지 알 수 없어요. 도대체 누리의 담요는 어디 있을까요? 멍멍!


누리가 담요를 잃어버렸어요. 둥이와 함께 담요를 찾아주세요!

귀여운 강아지 친구들, <단짝 친구 누리와 둥이 시리즈> 

제1권 『내 담요 어디 갔지?』 출간!


일본에서 캐릭터, 문구, 축하 카드 등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사사키 요코의 그림책 <단짝 친구 누리와 둥이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이 한국에서 출간되었습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강아지 누리와 둥이는 잃어버린 담요를 찾아다닙니다.  『내 담요 어디 갔지?』는 담요를 찾아다니는 누리와 둥이의 작은 모험을 귀엽고 따뜻하게 그려낸 작품입니다. 독자들은 누리와 둥이의 캐릭터와 예쁜 이야기의 매력에 퐁당 빠집니다. 그리고 벌써부터 <단짝 친구 누리와 둥이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를 기다리게 됩니다.


예쁜 마음씨를 배워요!


『내 담요 어디 갔지?』는 서로를 배려하고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는 예쁜 마음씨를 보여줍니다. 귀엽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고 나니 어린이들은 단짝친구 누리와 둥이를 뭐든지 따라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필요한 이에게 물건을 기꺼이 빌려주고 양보하는 것이 얼마나 기쁘고 보람찬 일인지 깨닫게 됩니다. 『내 담요 어디 갔지?』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이 배워야 할 미덕을 자연스럽게 알려주는 그림책입니다.


저자 소개


사사키 요코 글


일본 아오모리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캐릭터 • 문구 • 축하 카드 등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로 활약했습니다. 지금은 영유아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그림책 작가가 되었습니다. 『작은 도깨비』 시리즈, 『퐁퐁 그림책』 시리즈(가도노 에이코 글)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직접 쓰고 그린 작품으로는 『파치파치』 시리즈, 『신비의 숲』 시리즈, 『곰돌군의 어린이 그림책』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작가의 말


어린이는 동물을 좋아합니다. 좋아하면 배우게 됩니다. 어린이들이 누리와 둥이를 보며 예쁜 마음씨를 배우면 좋겠습니다.




서평 이벤트 응모 방법!


1. 서평 이벤트 응모 방법 : 페이지를 블로그에 스크랩한 뒤 이 책을 읽고 싶은 이유에 대해 간단하고 성실하게 댓글로 작성하여 스크랩 링크와 함께 남겨주세요.


2. 응모 기간 : 2014년 7월 17일(목) ~ 2014년 7월 23일(수)


3. 당첨 인원 : 5명


4. 발표일 : 2014년 7월 24일(목) 오후


5. 서평 이벤트에 당첨되면 : 서평단으로 당첨되신 분들은 서평을 작성한 후 서평단 발표 페이지에 개인블로그/알라딘 블로그에 남긴 서평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4-08-07 23:49   URL
비밀 댓글입니다.
 

“함정으로 변한 이 세상에서 인간에게 삶이란 어떤 의미가 있는가?”

‘왜 사는가?’란 질문에 삶의 스승 3인이 내놓는 가장 실존적인 대답 


<소크라테스 예수 붓다>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정의, 사랑, 자비 

삶의 스승 3인이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혼란스러운 시기에 인간이 나아가야 할 길을 제시했던 인류의 스승 3인 소크라테스, 예수, 붓다의 가르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오늘날 우리가 처한 정신적인 위기를 극복하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그 방향을 제시하는 『소크라테스 예수 붓다』가 판미동에서 출간되었다. 


탄생부터 죽음에 이르기까지 세 인물에 대해서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설명하고, 그 이면에 숨겨진 비화를 재조명하며, 그들이 전하고자 하는 정의, 사랑, 자비 등의 메시지가 현재의 우리 삶에 어떠한 관련이 있는지 보여 주는 수작이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지성으로 사회과학고등연구원의 연구원이자 철학자, 종교사학자, 잡지 편집장, 소설가, 라디오 진행자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저자가 박학한 지식과 영적 지혜를 한데 아우르며 대중들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흥미진진하게 풀어냈다. 



▶ 추천사


매력적이고 교훈적이다. 

- 《르 피가로》


르누아르의 지속적인 성공의 배경에는 그가 소크라테스, 예수, 붓다에게 깊이 영향받은 영적인 사람이라는 점이 있다. 그는 철학적이고도 영적인 세 인물에 대해서 알아야 할 거의 모든 것을 이 책에서 설명한다. 그의 목표는, 유명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각 인물의 이야기를 강조하고, 그들이 어떻게 오늘날과 관련되는지 설명하며, 독자들에게 자신의 삶을 더 낫게 만드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다.

- 《사이콜로지(Psychologies)》


우리는 소크라테스, 예수, 붓다의 삶, 개성, 생각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어떤 이유로 그들을 함께 묶을 수 있을까? 어떤 면에서 그들은 여전히 오늘날 우리에게도 관련이 있는가? 이 책에서는 저자는 보편적이고도 핵심적인 세 인물의 초상을 그려 낸다. 

- 《르 누벨 옵세르바퇴르(Le Nouvel Observateur)》


정말 좋은 읽을거리!

- 《프랑스 앵테르(France Inter)》


성공적이고 풍부한 내용과 의미를 담은 책. 사색을 위한 양식을 제공한다.

- 《르 파리지앵(Le Parisien)》


휴가 기간에 여유 시간을 활용하여 꼭 봐야 할 책. 

- 《펠레헨(Pélerin)》



▶ 『소크라테스 예수 붓다』 서평단 모집 상세내용


하나, 해당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 한 뒤 읽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고 성실하게 댓글로 작성하여 스크랩 링크와 함께 남겨주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둘, 응모 기간은 2014년 07월 10일(목)~2014년 07월 15일(화) 5일간 입니다.


셋, 총 추첨 인원은 10명입니다.


넷, 당첨자 발표일은 2014년 07월 16일 (수) 오후 입니다.


다섯, 서평기간은 2014.07.23(월)~07.28(월) 6일간입니다. 

        

마지막, 당첨자 분들은 서평을 작성 한 후 『소크라테스 예수 붓다』 서평단 발표 페이지

온라인 서점 블로그와 개인 블로그에 남기신 서평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 서평단 지원자가 모집 인원에 미달할 시,

출판사의 의도에 따라 일부 인원만 선정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해당 기간 안에 작성하지 않을 시에 다음 서평 모집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yon33 2014-08-07 23: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평신청]http://blog.aladin.co.kr/798574148/7068400

나는 소크라테스, 예수, 붓다의 삶, 개성, 생각에 대해 거의 아는바가 없다.
왜 소크라테스, 예수, 붓다를 함께 묶었을까?.... 가장 궁금하다.
나는 소크라테스, 예수, 붓다가 전하는 정의, 사랑, 자비의 메시지를 제대로 알고 싶다.
나의 삶을 더 낫게 만드는 방법...이 있다.........믿어보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 판미동 입니다.

판미동 신간 <한글 논어>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인문학자,

고려대학교 신창호 교수가 풀어낸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한글 논어』


시대를 초월한 삶의 교과서를 한글로 만나다


 

인문 정신의 활성화와 인문학의 대중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고려대학교 신창호 교수는 한글로 문명을 일구어 나가는 우리가 왜 고전을 온전히 한글로 탐닉하지 못하는가에 의문을 던진다.


이미 『논어』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언어로 소개되고 있으며, 한자를 사용하는 중국인들조차 현대 중국어로 『논어』를 다시 번역하여 읽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판미동에서 출간된 『한글 논어』는 바로 그 고민의 결과물이다.

 

▶ 책 속에서

 

#1 . 공자가 말하였다.


“지혜로운 사람은 미혹되지 않고,

열린 마음을 지닌 사람은 근심하지 않으며,

용기 있는 사람은 두려워하지 않는다.”


유명한 ‘지인용(知仁勇)’의 정의이다. 삶의 길을 제대로 터득한 지혜로운 사람은 세상일에 함부로 흔들리거나 쉽게 사기를 당하지 않는다. 열린 마음으로 덕망을 갖춘 사람은 걱정하지 않는다. 정의를 용감하게 실천하는 사람은 두려울 것이 없다. 이렇게 ‘지→인→용’의 순서로 인격의 성숙을 고민하는 것은 배움의 과정과 연관된다. — 252p. 제9편 「자한」 28절


 

#2 .

“당신은 공자 제자요?

자로가 말하였다.


“그렇습니다.”

그러자 걸익이 아니꼬운 듯 말하였다.


“당신들 참 한심하오. 지금 세상이 아주 어지러운데 누가 이를 바로잡을 수 있겠소? 나쁜 제후들을 정면으로 상대하지 않고 저 공자처럼 쓸데없이 피해 다니며 왔다 갔다 하는 사람이 많은데, 그래서야 세상을 바꿀 수 있겠소? 차라리 세상을 피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는 것보다 세상을 피하는 사람을 따르는 것이 더 낫지 않겠소?”


그러고는 쳐다보지도 않고 고무래로 씨를 덮으며 밭일을 계속하였다. 자로가 이들이 한 말을 공자에게 전해 주었다. 그러자 공자는 하늘을 한 번 쳐다보고는 실망스런 표정을 지으며 한참 후에야 말하였다.


“사람이 인간 사회를 피해 짐승 무리와 같이 살 수는 없다. 세상에 인간의 길이 제대로 실행되고 상식이 통한다면 나도 이를 바꾸려 하지 않을 것이다. 왜 쓸데없이 여러 나라를 두루 돌아다니겠는가?” — 52p. 1부 「공자, 그 삶의 희로애락」


 

▶ 『한글 논어』 서평단 모집 상세내용


하나, 해당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 한 뒤 읽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고 성실하게 댓글로 작성하여 스크랩 링크와 함께 남겨주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둘, 응모 기간은 2014년 06월 17일(화)~2014년 06월 23일(월) 6일간 입니다.


셋, 총 추첨 인원은 10명입니다.


넷, 발표일은 2014년 06월 25일 (수) 오후에 공개됩니다.


다섯, 서평기간은 2014.06.30(월)~07.07(월) 7일간입니다. 

        

마지막, 당첨자 분들은  서평을 작성 한 후 『한글 논어』 서평단 발표 페이지에

개인 블로그/온라인 서점 블로그에 남기신 서평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 서평단 지원자가 모집 인원에 미달할 시,

출판사의 의도에 따라 일부 인원만 선정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해당 기간 안에 작성하지 않을 시에 다음 서평 모집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4-08-07 23:50   URL
비밀 댓글입니다.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