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을 위한 영어 독해 Plus 1 중학생을 위한 영어 독해 1
라임나무.디딤돌 영어 연구소 지음 / 디딤돌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9월 중간고사 기간이 돌아왔습니다.

중학교 1학년 아이는 자유학기제여서 학교에서 시험은 없지만,

내년 그 이후의 시간을 위해서 1학년 영어 꼭 공부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영어를 하기 위해서는 독해도 정말 중요하다는 것...

독해능력 향상과 내신 공략을 한번에 대비할 수 있는 독해교재

중학생을 위한 영어독해 플러스 확인해 봐요.

 

 

 

내신 공략으로 같은 지문 다른 문제 10회 제공까지...

시험 감각을 길러볼 수 있겠어요.

 

 

 

 

 

핵심어휘 미니북이 있어서 들고 다니면서 외울 수 있겠어요.

꼭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로...

아이들이 알아야 하는 핵심 어휘들이 가득이예요.

이 많은 내용을 다 알아야 하겠죠.

아니 더 많은 내용을 알아야 하는 거죠.

 

 

 

 

 

다양한 주제를 만나면서 아이들도 배경지식을 넓힐 수 있어요.

지문 속 중요 단어와 표현 정리를 해 주고 있어서 어려운 영어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봐요.

내신 시험과 유사한 서술형 문제가 배치되어 있고,

내신 필수 문법을 확인하고 점검하는 시간을 갖게 되네요.

 

 

 

 

QR코드가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바로 들을 수 있어요 더 좋은 것 같았어요.

독해교재 중학생을 위한 영어독해 플러스 내용을 바로 들을 수 있으니 굿이죠.

MP3 파일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어요.^^

 

 

 

 


어휘, 문법, 문장 순서 찾기 등 내신 시험 빈출 유형으로 10문항의 문제를 풀어봐요.

내신 공략으로 독해교재 좋은걸요.

문제도 많지 않아 아이들이 문제를 풀기에 더 편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중학생을 위한 영어독해 플러스 독해와 내신 공략 딱이네요.

교재 내용파악하고, 독해하고 문제 풀었다면 정답 체크도 필수죠.

 

 

내신공략 같은 지문 다른 문제 해설을 한 페이지에 정리되어 있어서

한눈에 볼 수 있으니 딱 좋아요.

영어 지문에 대한 해석은 지문과 해석이 한페이지에 있어요.

문제를 풀고, 영어 지문을 다시 보니 복습을 할 수 있네요.

 

 

 

 

중학생이 되어서 영어는 더 중요한 시기가 되었어요.

핵심 어휘 미니북 들고 다니면서 영어 어휘 외울 수 있어 좋고,

내신 공략 문제까지 함께 풀 수 있어서 아이가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