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재밌는 자동차 그림책 - 처음 만나는 신기한 자동차의 세계! 진짜 진짜 재밌는 그림책
톰 잭슨 글, 앤드류 이스턴 그림, 이홍준 옮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5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진짜 진짜 재밌는 시리즈는 조카들이 정말 많이도 좋아하는 책들이예요.

자동차 그림책이 발간되었다는 소리에 역시 조카들 선물용으로 보기로 했어요.

명절에 진짜 진짜 재밌는 거미 그림책과 곤충그림책을 가져갔었는데,

너무 좋아하더군요. 읽을 만한 아이들이 셋이 있는데, 그래도 다행히 서로 양보를 하더라구요.

진짜 진짜 재밌는 자동차 그림책은 집에 도착하니 저희집 녀석들이 더 관심을 갖네요.

신기한 자동차가 가득이였어요.^^


 

 전 세계에 출시된 603대의 자동차 이야기를 생생하고 사실적인 이미지와 함께 소개합니다.

단순히 수많은 자동차를 나열하는 데에서 그치지 않고, 시대별로 공통된 특징을 가진

자동차끼리 모아서 보여주기 때문에 자동차의 역사와 종류도 한번에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은 먼 곳까지 가려면 직접 말을 타거나 말이 끄는 마차를 타는 수밖에 없었죠.

1885년 독일의 칼 벤츠라는 사람이 말 대신 휘발유로 임직이는 신기한 기계를 발명했어요.

최초의 자동차입니다.

1900년대가 시작될 쯤에는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힘센 엔진을 갖춘 자동차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21세기에 일어난 기술 발전은 그것이 무엇이든 다 가능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상상만 하던 자동차들도 현실로 나타나고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전기 자동차, 그리고 시속 320km를 기록하는 엄청난 슈퍼카들도 생산되고 있으니까요...

 

 

대한민국 차는 1996년부터 2001년까지 현대자동차가 만든 스포츠 쿠페인 티뷰론FX

하나였나봐요.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안타까워요.

600대가 넘는 차들 중 우리나라 차가 단 한대였다니 다시 찾아봐야겠어요.^^

 

두녀석 책을 보면서 관심을 보이기에 우리집에 둘까 했더니

조카들 주라네요.^^ 책을 보면 관심을 가져주니 감사해요.

자동차 좋아하는 아이들 정말 좋아할것 같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