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한자도둑 시즌2 실전편 5 메이플 한자도둑 시즌2 5
유경원 글, 이태영 그림, 전광진 감수 / 서울문화사 / 2014년 9월
평점 :
품절


 

한자를 많이 알면 교과어휘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초등 교과 한자어가 머리에 많이 남을 것입니다. 코믹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면서 아이들도 즐거움을 느끼고, 이야기 속에서 한자와 한자어를 그림으로 쉽게 익힐 수 있을것입니다. 그림으로 익히고 속뜻으로 이해하는 한자와 한자어 본문 속에서 중요 한자와 그 한자를 활용한 한자어를 초등한자 창인교육을 기준으로 속뜻 풀이하여 한자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한자 실력은 조금 부족하지만 마음이 곧고,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용감한 소년 도도, 메이프리나 학교에서 쌓은 한자 실력으로 어려운 한자 문제를 척척 푸는 냉철한 소년 아루루, 잘생긴 사람에게 약하고, 귀찮은 일에 휘말리는 걸 싫어하지만, 막상 어려움이 닥칠 땐 누구보다 용감히 나서는 열혈 소녀 바우, 제로, 제논-엠, 나인하트, 미요캐츠, 엘레오노르 등 코믹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들은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한자 만화를 보고, 초등한자어휘 정복자전으로 어휘력 신장 효과를 두배로 높이고 있으며, 초등한자어휘 완전정복 워크북으로 써 보고, 만화로 구성해서 재미있고 쉽게 사자성어를 배울 수 있고, 초등교과어휘 정복문제를 풀어보면서 자신만만 초등한자어휘 25와 척척 완성 초등한자 25 스티커로 놀이와 함께 한자와 한자어를 복습해 보기도 합니다. 한자도둑 시즌2로 한자를 즐겁고, 재미있게 배우면서 아이들이 교과어휘도 정복할 수 있는 시간을 주기로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