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No.13 - 종합학습만화지 종합학습만화지 보물섬 13
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3년 12월
평점 :
절판


 

매달 만나볼 수 있는 종합학습만화지 보물섬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봅니다.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인기 짱인 보물섬이네요. 지금쯤은 14권이 나왔겠지요...^^ 저희는 지난달 나온 13권을 보기로 했습니다. 다음에는 14권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오겠지요. 쿠키런 어드벤처가 1권의 책으로 나왔지만, 보물섬에도 방학 기념 특별 연재로 볼 수 있네요. 보물섬 내용이 궁금하시다구요...^^

  

내일은 탐구소에서 만나게 되는 장난감 디자이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해서 알게 되고, 디자이너라는 직업에 대해서 더 많은거들을 접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창의인성, 수리과학, 인문사회, 예체능의 학습만화로 즐겁게 교과의 내용을 배울 수 있고, 국어, 수학, 과학, 영어 알아보기로 학습을 하고, 나침반으로 만나는 문제들을 접하면서 만화만 보는것이 아니라 교과학습을 할 수 있는 참 유용한 책이네요.

 

위크북과 학부모가이드북을 있는 3, 4학년 스토리텔링 수학에 대한 다섯 가지 질문과 그 해법에서 수학교과서의 내용도 파악할 수 있고, 서술형 문제를 많이 접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았어요. 우리아이 체질에 맞는 학습법과 건강 관리법은 꼭 읽어보면 아이들이 어떻게 공부를 하면 좋을지 도움이 될것 같았어요.

 

 

서정은 작가의 코메 스케치북은 아이가 그림을 잘 그려서 그런지 참 좋아하는 선물이기도 해요. 아이는 스케치북에 있는 그림들을 하나하나 들여다보면서 무엇을 그릴까 생각을 해요...^^ 통큰 이벤트 우리반 보물섬은 내가 쏜다에 응모해보면 정말 재미있을것 같아요. 같은 반 아이들이 모두 보물섬을 받는다면 너무 재미있어하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