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실력향상 문제서 5-2 - 2013년용 초등 완자 수학 2013-2 9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1학기 문제집도 역시 완자로 했었는데. 2학기도 완자로 시작해 보려 합니다. 
수학을 너무 좋아하는 큰아이 책이 오자마자 풀어보겠다고 하더군요.
역시 하나씩 하나씩 잘도 풀었습니다.
이번 문제집은 난이도가 조금 더 있는것을 골랐습니다. 아이의 실력향상을 위해서...^^


 
 
3.6.9 찬스라는 아이수박씨 강좌 무료 체험권이 나오네요...
인터넷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체험권번호를 입력하면 3강좌를 6일간 체험하고, 
강좌 할인도 받을수 있습니다.
 

 
완자 초등수학으로 공부해야 하는 이유 3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핵심 개념별로 흐름을 잡아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둘째, 유형별로 문제를 연습하고 단원평가 문제로 복습할 수 있다.
셋째, 정답친해로 틀렸던 문제까지 완벽하게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수학문제집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너무 어려워 하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보면 정답이 보일거예요.
 


 
핵심 개념 정리에서는 단원의 흐름과 개념을 잘 잡고, 점검할수 있습니다.


 
시험에 대비하는 유형별 문제에서는 유형별로 제시한 문제들을 하나하나 
풀어가다보면  자신의 실력향상을 느끼지 않을까요...




 
응용문제로 실력 Up의 문제를 풀어보면 까다로운 유형의 문제를 연습해서 
학교시험에서 100점을 맞을수 있겠지요.
 

 
한단원이 끝나는 부분에서 단원평가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문제를 풀어보면서 그 단원을 얼마나 이해했는지 알수 있겠지요.
 

 
경시문제 하면 많이 어렵게 느껴집니다. 
경시문제 맛보기라는 페이지가 있어서 아이들이 경시문제가 어떤 형식으로 출제가 
되는지 알 수 있을것 같아서 좋아보였습니다.




 
한 단원이 끝나고 문제를 푸느라 고생한 아이들에게 잠시 쉬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단원이 끝날때마다 다른 종류의 스도쿠 임문제가 있으니 아이들이 놀면서 
공부(?)하는 시간 스도쿠 하나로도 숫자에 대한 공부가 된답니다...^^




 
부록으로 ’시험전 꼭! 풀어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중간, 기말 평가가 있고, 
문제집 ’시험에 대비하는 유형벌 문제’에서 풀어보았다면 그보다 더 중요한 유형의 
문제를  ’완자샘이 찍어준 유형’으로 있으니 다시한번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문제집의 단원평가도 있지만, 부록으로 있는 단원평가까지 풀어보면 학교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하는것이 될것 같습니다.
 

 
문제를 풀었다면 정답을 맞춰보는것은 당연한 것. 그래서 ’정답친해’가 있습니다.
 

 
답만 알려주는것이 아니라 답과 해설까지 있으니 아이 스스로 문제를 풀어가면서
자기주도학습이 되지 않을까요...
 

 
큰아이 벌써 문제지를 풀기 시작했습니다. 어려워 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완자수학 한권이면 학교시험에서부터 수학경시까지 완벽하게 대비할수 있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