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없이 떠나는 주말여행 코스북 - 여행 계획 필요 없이 무작정 GO! 티켓 한 장으로 즐기는 당일, 1박 2일, 2박 3일 기차 버스여행 완벽코칭
김남경.김수진.박은하 지음 / 길벗 / 2014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2014. 8.

 

길벗

김남경,김수진,박은하 지음 

 

------------------------------

여행 계획 필요없이 무작정 GO!

티켓 한 장으로 즐기는 당일, 1박2일, 2박3일

기차,버스여행 완벽 코칭

 

 이번 제주도 여행도 책한권이 있어 조금은 계획적이고 알찬 여행이 되었던것처럼

책 한권이 주는 영향력은 참 대단했다..

길을 잘못들었을때

책에서 소개한 곳을 가보니 더 좋은 장소를 발견하기도 하고...

먹을만한 음식점을 헤매일때 소개한 곳에가면 어김없이 따뜻한 온정을 느낄수있었다.. 

 인터넷 블러그를 통해가 찾아가면 더 쉽게 빠른 장점도 있지만

홍보성 글로 막상 가보면 실망하곤 했던적이 여러번..

하지만 책은 그런 믿음을 저버리진 않았다..

 

 

 이 책에서도 너무나 많은 곳을 소개하고 있다.

정말 소개된 모습곳을 가봤겠지?

부러울 따름이다...

여러곳중 나에게 가장 친숙한 전주..

소개된 곳은 정말 내가 가봤어도 훌륭한곳...다른사람에게 소개해주곤 하던곳...

 

소개해준 많은 곳을 아직 여행해보지 못한 아쉬움이 남는다..

그렇게 많이 여행을 다녔는데 막상 장소를 정해놓고 가기보다는

캠핑으로 가거나 의미를 두고 다녀온곳이 아니여서 일까?

 

 

나의 든든한 여행길잡이가 되어주곤하는 빅문

나에 생각에 동의라도 하듯..열심히 책을 본다..

다음여행지는 어디가 될지 모르지만

책의 도움으로 정한 곳이라면 실망하지 않을거라는 기대감이 있다..

특히 이책은 특정 장소와 먹을거리 문의할 수 있는 전화번호까지..

교통시간은 어떻게 되며 이동하기 좋은 수단...그 수단으로 이용했을경우 걸리는 시간까지..

알찬 정보가 가득해서 여행하기에 칫솔만큰이나 꼭 필요한 준비물이 아닐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