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잘될 거야! - 긍정적인 아이로 키워주는 책 좋은습관 길러주는 생활동화 14
정란희 지음, 최현묵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12. 5.

 

스콜라

 

글 정란희, 그림 최현묵

 

좋은 습관 길러주는생활동화 14

긍정적인. 아이로. 키워주는 책.

래, 거야!

 

---------------------------------------------------------------------------------

 

오늘은 초등학교 운동회가 있던날...

미들문은 반대표로 계주까지 뛰고 왔다..

피곤할 법도 하건만

책꽂이에 새로 꽂힌 책에 눈길이 가나보다..

 

"피곤하니깐 나중에 읽지?"

"아니요~ 지금 읽고 싶어요.."

 

 

부동자세로 한참을 읽는다..

업드려읽지 말라고해도 피곤한지 꼼짝않고 읽는다..

 

 

 

잠깐 일하고 나와보니..ㅋ

피곤했나보다...

머리맡에 두고 꿈나라고 가셨다...

 

 

좀 자고 일어났을까?

내가 읽고 있었더니

 

"엄마~ 제가 먼저 읽으면 안돼요?"

 

한참 자기생각을 펼치며 자기 주장이 강해진 미들문에게

꼭 와닿는 내용이다..

그래서 더 잼있나보다..

 

 

 

 

내 얼굴을 빛나게 하는 말...

틀림없이 잘될 거야!

좋아, 한 번 해 보겠어.

결과보다는 노력하는 과정이 더 중요해

최선을 다할 거야!

 

아직은 초등학생이지만

미들문이 긍정적인 아이로 자라는데 큰 거름이 되지 않을까 싶다..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잘못된 습관과 버릇을 재미있는 동화 안에서 스스로 일깨워주고, 올바르게 잡아 주기 위해 기획된

좋은 습관 길러주는 생활동화 시리즈~

꼭 읽어야할 필독서가 아닐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