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움과자 - 홈베이킹으로 구운 맛있는 과자 레시피 49
서귀영(브리첼) 지음 / 경향BP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생때 부터 블로그 이웃추가 해서 봐오던 분의 책이에요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셨고 또 학원 선생님께서 이책 참고를 자주 해서 과자 실습을 시키셨었어요 그때 보고 살까? 했는데 이제서야 샀네요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은 레시피와 생각하지 못한 독특한 레시피가 있어서 새롭기도 하고 어서 만들어 보고 싶어서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