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접경지역의 동물병원 01 접경지역의 동물병원 1
에시라 / 나비노블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밌어요 여주 판타지라고 해봤자 피폐물인 패스파인더랑 트윈문 밖에 없어서...... 그리고 중간중간에 조금 거슬리는 부분이 있지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에요
초반에는 주인공이 황도 살리고 구미호도 살리고 청룡의 이빨도 뽑고 하는게 참 멋졌는데 3권에서는 큰 뭔가가 안나오고 백여우인 연시와 늑대인간인 지윤 위주의 스토리로 흘러가는듯 했어요 에드의 비중도 거의 없고ㅠㅠ 4권은 정말 작가님이 열심히 공부 하셨구나 라는게 느껴졌어요 이것저것 말씀하시는데 와..... 대단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중간중간 읽다가 흔하고 뻔한 스토리를 이렇게 만들수도 고칠수도 있는거였구나에 한번 더 놀랐어요 5권은 신준섭의 이야기 였어요 보면서 저 또라이 새끼..... 하긴 했지만 으휴 불쌍한 인간 인간아 왜 그러냐..... 이러면서 안타깝기도 했어요 6화 초반 아니 주인공씨 갑자기 왜 그렇게 오지라퍼가 되셨어요???? 네?? 아니 돈되는 일 아니면 안 하시던 분이.... 보다가 너무 빡쳐서 제가 다 기루한테 미안해지네요!! 안시혁의 의심스러운 행동과 저승차사 수원의 이야기 그리고 온갖 신수들이 모여서 여는 매화축제와 새로운 주작의 탄생이야기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