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운명의 수레바퀴는 앞으로만 돌지 않는다 (총6권/완결)
책향기 / FEEL(필)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 진짜 너무 최고에요ㅠㅠ 진짜 너무 장난아니구요 감정선도 대박이였고 정말 오랜만에 울면서 읽은 소설이에요 그리고 여주 빙의가 아닌 남주 빙의라니 정말 새로웠어요 요즘 유치하고 내용없는 소설들만 가득해서 질렸는데 정말ㅠㅠ 작가님 찬양하면서 차기작도 기대해봅니다ㅠㅠ 정말 로맨틱했고 슬프면서도 즐거웠던 소설이에요 이렇게 즐겁고 여운이 남는 소설은 오랜만이였어요 블랙의 첫인상은 진상이였습니다 여주는 진상에게 너무나도 잘해주는 호구였고ㅠㅠ 하지만 갈수록 댕댕이같은 모습이 보이면서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여주가 얌전히 있어! 하면 노력해볼게 하면서 얌전하게 있는 새침때기 댕댕이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주를 부를때 항상 그대, 나의 그대 라던가 이런 너무 로맨틱한 말을 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중간중간에 작가님이 엔딩에 관한 복선 이거저거를 나중에 가서 알아보기 쉽게 깔아놓으신게 정말 좋았어요 다시 읽을때 아 이게 그거였구나 이거였구나 하고 알기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해피엔딩인건지ㅠㅠ 아닌건지ㅠㅠ 일단 해피엔딩인거 같긴한데 좀 더 둘의 사랑이야기를 보고 싶었어요ㅠㅠ 그리고 마지막에 셰리어스는 살았을지 죽었을지 잘모르겠고 정말 외전 너무 원하고 정말 보는 내내 너무 좋았구요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로 로맨스 소설이였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