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메리지B (총5권/완결)
과앤 / 루나미엘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 재밌었어요 테리오의 후회도 참 같잖아서 즐거웠고 안시가 귀여워서 즐거웠어요 멜리시는 보는 내내 싫었으며 라진은 정말 너무 보는 내내 저런 친구하나 있으면 삶은 재밌겠네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라진이 맘에 들었던건 잘생겨서이고 말빨 좋은 은근한 또라이라서 즐거웠습니다ㅋㅋㅋㅋ 콜라베를 골탕먹이는 것도 즐거웠고 둘이 이어진게 정말 재밌었어요ㅋㅋ 아쉬운건 외전이에요 조금만 더 길었으면 내용이 조금만 더 있었으면 싶기도 해요 이 작가님 현재 연재하시는 작품도 재밌는걸 보고 이걸 지른거라 지금 연재하시는 작품도 어서 완결나서 이북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