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알사냥꾼
제바스티안 피체크 지음, 염정용.장수미 옮김 / 단숨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생각지도 못한 충격적인 사건들로 이루어진 책이다.

여자들을 강간한 후 눈꺼풀을 도려내는 눈알사냥꾼을 잡기 위해 사건들을 하나하나 풀어나가면서 진행되는 과정을 각 인물들의 입장에서 써내려갔다.

눈알사냥꾼이 누군지 알지만 범인을 풀어주게 되면서 사건을 시작하는데...

각각의 사건들이 진행되면서 하나의 사건으로 맞물리는 과정을 소름끼치게 써내려간다.

책을 읽는 내내 알수 없는 추위때문에 옷을 걸쳐 입고 읽기도 하고,

'아 제발...안돼...' 라고 생각하며 내가 생각하는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기도 했다.

너무 섬세한 묘사때문에 자연스럽게 눈알사냥꾼이 벌이는 일들이 상상 되어서 조금은 벅차기도 했다.

또한 이 책을 읽으면서 죄에 대해서, 악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다.

역사는 기록할 것이다. 우리 시대의 가장큰 비극은 악한 사람들의 비난과 공격이 아니라 선한 사람들의 지독한 침묵이었음을.

:마틴 루터 킹 Jr.

이 글귀를 보고 나도 어쩌면 보이지 않는 죄를 짓고 살고있는건가? 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스릴러를 좋아하신다면 자연스럽게 상상이 되는 이 책을 적극 추천한다.

보기만 해도 추위를 느낄수 있으니까!

또한 눈알사냥꾼을 그냥봐도 손색 없지만 눈알사냥꾼의 전편인 눈알수집가의 내용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이 책을 좀더 몰입해서 보고싶다면, 전편인 <눈알수집가>를 먼저 보는것을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